NO.1: 풀럼 fc 대 브렌트퍼드 fc 통계
우크라이나의 유럽연합,브렌트퍼드 fc 대 풀럼 fc 통계EU 가입 협상이 현지시간 25일 시작됐습니다.
EU 27개국 외무·유럽담당 장관들은 이날 오후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일반이사회를 계기로 우크라이나 대표단과 만나 정부 간 첫 협상을 했습니다.
가입 협상 개시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전면 침공 닷새째인 2022년 2월 28일 EU 가입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약 2년 4개월 만입니다.
우크라이나로선 2년 넘게 러시아와 전쟁 중인 상황에서도 EU 가입 협상의 포문을 열었다는 선언적 의미는 물론,브렌트퍼드 fc 대 풀럼 fc 통계전쟁 장기화로 느슨해진 국내 여론을 결속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U 입장에서도 우크라이나에 대한 강력한 지지를 다시 한번 과시할 수 있게 됐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SNS를 통해 "역사적인 날"이라며 "우리는 통합된 유럽,브렌트퍼드 fc 대 풀럼 fc 통계공동의 집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절대 이탈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샤를 미셸 EU 정상회의 상임의장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함께 모두가 평화와 번영 속에서 번성할 기회를 누릴 수 있는 더 강력하고 단결된 유럽을 건설할 수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2030년까지 정식 회원국이 되기를 희망하지만 실제 합류까지는 이보다 더 오랜 기간이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입후보국은 가입 협상 진행 과정에서 조세·사법권·안보 등을 비롯한 35가지 정책 분야에서 제도적,브렌트퍼드 fc 대 풀럼 fc 통계법적 개혁을 거쳐 EU 기준에 충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