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sg 홈구장

대한야구협회 - 재밌는 밸런스게임 - ID=2024-12-12%2Fjxzwxa.html

NO.1: 대한야구협회

NO.2: 대한야구협회 선수등록

NO.3: 대한야구협회장

NO.4: 대한야구협회 박재우

NO.5: 대한야구협회 선수검색

NO.6: 대한야구협회 경기실적증명서

최수연,대한야구협회2일 국회 과방위 증인 출석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라인사태와 관련한 현안 질의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라인사태와 관련한 현안 질의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국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라인야후 지분 매각을 당장은 하지 않을 것이지만,대한야구협회장기적으로는 여전히 매각 가능성이 열려 있다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는 2일 이른바‘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증인으로 출석해 지분 매각 가능성을 묻는 이해민 의원(조국혁신당)의 질문에 “보안의 거버넌스 부분 그리고 위탁관계를 제대로 분리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정지도를 마무리하고,대한야구협회단기적으로 (지분) 매각은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다만 지분 매각과 관련한 장기적 계획에 대해서는 “중장기적 전략 결정에 대해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고 덧붙였다.앞서 일본 총무성은 3~4월에 걸쳐 라인야후에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를 포함한 두 차례 행정지도를 해,일본 정부가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를 빼앗으려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됐다.

라인야후는 전날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단기적으로는 자본 관계 재검토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네이버 쪽과 계속 논의하겠다고 밝혔다.최 대표의 발언은 이번 보고서에서 나온 이야기를 되풀이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일본 총무성은 필요하다면 3차 행정 지도도 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추가 행정 지도는 여전히 지분 매각에 대한 압박을 이어가는 것으로 풀이될 수 있는 측면이 있다.일본의 닛케이 신문 등은 2일 마쓰모토 다케아키 총무상은 각의(국무회의) 뒤 기자들과 만나 전날 라인야후가 제출한 보고서에 대해 “검토후 필요하다면 추가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최 대표는 이 보도와 관련해 묻는 질문에는 “침해 사고 재발 방지 계획을 제출했으므로,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추가 지도가 있을 수 있다는 원론적 답변으로 이해한다.정확히는 라인야후로부터 이야기를 들어 봐야 한다”고 말을 아꼈다.

강도현 과기정통부 2차관은 “현재는 지분 매각 내용이 없어,(일본) 총무성의 입장을 듣는 것이 필요하다.그 입장이 어떤 것에 따라서 정부의 대응 조치도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태에 대한 정부의 대응을 문제삼는 질문에 대해 강 차관은 “(네이버가) 정부는 좀 기다려 달라는 입장이다”고 말했고 이에 최 대표는 “(일본 총무성의) 이번 행정지도 자체는 사실 지분 매각이 주안이 됐던 것이 아니고 보안 침해에 대한 것이었기 때문에 (한국 정부에) 민간의 자율적인 판단을 이해해달라 했고 계속해서 소통을 잘해 왔다”고 밝혔다.

대한야구협회 선수검색

:반면 MWC엔 개최국인 스페인(696개), 미국(432개), 영국(408개)에 이어 네 번째로 많은 288개 중국 기업이 참가했다.

대한야구협회,빅데이터를 위해 8억 종의 화합물 라이브러리 정보를 구축하는 역할을 하는 게 '데이비드'고, 이것을 이용해 특정한 타깃의 새로운 활성물질을 예측하는 게 '데이지'"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