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순천시,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피해 주민에 드라이아이스 등 공급
[연합뉴스TV 제공]
(순천=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전남 순천의 한 아파트에서 정전이 발생해 주민들이 폭염 속 큰 불편을 겪고 있다.
6일 순천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5분께 순천시 왕지동 한 아파트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정전으로 아파트 4개 동,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410가구의 전기 공급이 끊겼다.
아파트 측과 한전은 긴급 복구 작업을 하고 있지만,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부품 공급에 차질이 있어 이틀째인 현재까지 복구하지 못하고 있다.
복구까지는 사흘 이상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순천시는 피해 세대에 음식물 보관에 필요한 드라이아이스 등 물품을 긴급 공급했다.
주민들은 선풍기,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에어컨,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냉장고 등을 이용하지 못하고 냉장고에 드라이아이스를 채워 넣는 등 폭염을 견뎌내고 있다.
순천에는 전날부터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에도 체감온도가 30도를 넘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