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루아카
NO.2: 테루아카 디시
NO.3: 테루아카 투디갤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한국소비자원(소비자원)은 P몰,단골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티움커뮤니케이션'에서 취소·환급요청을 거절하는 등의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소비자피해 주의보를 발령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소비자원에 접수된 티움커뮤니케이션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총 37건이다.
대부분 배송지연 등의 사유로 청약철회 및 환급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했다는 내용이다.
관할 행정청인 인천광역시는 해당사가 소비자의 정당한 환급 요구에도 환급을 지연하거나 연락 방법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제한해 소비자 불편을 초래한 행위에 대해 시정 권고했다.
하지만 여전히 유사한 피해가 지속적으로 접수돼 소비자들의 추가 피해가 우려된다.
이에 소비자원과 인천광역시는 특별한 사유 없이 교환·환급이 불가하다고 고지하거나 자사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로만 환급해 준다고 명시한 경우 이용에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또한 상품 등을 거래할 때는 가급적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현금결제만 가능한 경우는 거래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전자상거래 시 인터넷 쇼핑몰의 환급 거절로 피해를 본 소비자는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문의해 대응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할부(20만원 이상,할부기간 3개월 이상)로 결제한 경우는 즉시 신용카드사에 알려 할부 대금 납부 중단 요구 등의 조치를 취하라고 했다.
테루아카 디시
:6월의 ‘착한선물’ 릴레이 이벤트 주자는 게임사 최초 장애인 첼로 연주단 ‘앙상블 힐’이다.
테루아카,사실 제가 이렇게 막 카메라에 찍히고 하는 게 저는 강박적으로 되게 힘들어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