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
NO.2: 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 티켓
NO.3: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
NO.4: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타임라인
NO.5: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NO.6: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경기
NO.7: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NO.8: 첼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방송 채널
NO.9: 크리스털 팰리스 대 첼시 fc 순위
서울경찰청장 “현금·물품·골프접대 정황”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17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관련 수사 상황에 대해 “제약사 압수수색을 통해 자료를 확보해 어느 정도 분석을 마쳤다”며 “현금을 직접 받거나 가전제품 등 물품 또는 골프 관련 접대를 받은 의사가 1000명 이상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조 청장은 “이들에 대해선 금품을 제공받은 경위를 확인하는 작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며 “소명 내용에 따라 입건자 수는 1000명 다 될 수도 있고,덜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고려제약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의사들에게 자사 약을 쓰는 대가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혐의(약사법 위반 등)를 포착해 수사 중이다.이 사건은 국민권익위원회에 공익신고가 접수되면서 알려졌고,권익위를 거쳐 경찰 수사로 이어졌다.
경찰은 지난 4월 29일 서울 강남구 고려제약 본사를 압수수색했으며,현재까지 고려제약 관계자 8명,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의사 14명을 입건했다.
조 청장은 리베이트 금액에 대해 “많게는 수천만원이고 적게는 수백만원”이라며 “관련 법률에 따라 일정 액수 조건 이하에서는 받을 수 있는 것도 있지만,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확인이 필요한 1000여명은 그 범위를 넘는 금액으로 이해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리베이트 연루 의사들이 소속된 병원에‘빅5’가 포함됐는지 등 병원 규모를 묻는 말에는 “다양하게 있다”고만 언급했다.
경찰은 고려제약 외 다른 제약사로까지 리베이트 수사를 확대할 가능성도 열어놨다.
조 청장은 “굉장히 구조적인 문제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정황이 여러 곳에서 발견됐다”며 “한 제약사의 문제라고 보기엔 적절하지 않은 면이 있어 더 들여다봐야 해 세무당국과 협의해 수사를 확대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리베이트 수사 사실이 알려지자 일부 의사 커뮤니티에선 이 수사가‘의사 집단에 대한 정부의 보복공격’이라는 취지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러나 경찰은 “고려제약 리베이트 사건은 예전부터 계속 수사해 오던 사안이며,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최근 의대 증원을 둘러싼 의사들의 집단행동(휴진 등)과는 상관없다”는 입장이다.
크리스털 팰리스 대 첼시 fc 순위
:덕분에 잊혀진 전쟁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네덜란드 참전용사분들도 조명할 수 있었어요.
첼시 대 크리스털 팰리스,올해로 29회를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