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
NO.2: 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 대표팀
SNS 글에서 "토론은 잘 안 될 때 있어"
재임 시절 부통령이었던 '바이든 구하기'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대선 1차 TV토론에서 '참패'했다는 평가를 받은 조 바이든 대통령을 놓고 "이번 선거는 여전히 보통사람들을 위해 싸워온 누군가와,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자신만을 생각하는 누군가 사이의 선택"이라고 밝혔다.자신의 대통령 재임 시절 부통령이었던 바이든 대통령을 향해 지원 사격에 나선 셈이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28일(현지 시간) 엑스(X·옛 트위터) 글에서 토론은 잘 안 될 때가 있다면서 이 같이 썼다.그는 "진실을 말하고,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참과 거짓을 구별해 그것을 그대로 미국인에게 전하는 사람(바이든)과,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자기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하는 누군가(트럼프) 사이의 대결"이라며 "(TV토론이 열린) 지난밤 그것은 변하지 않았다.그것이 11월(대선)에 그렇게 많은 것이 걸려 있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전날인 27일 CNN이 주관한 1차 대선 TV토론에서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거나 맥락에 맞지 않는 엉뚱한 발언을 해 '트럼프에 완전히 밀렸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민주당 내부에서는 대선 후보를 교체하자는 주장까지 나왔다.
이에 퇴임 후에도 여전히 민주당원 사이에서 인기와 영향력을 갖고 있는 오바마 전 대통령이 나서서 바이든 대통령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이다.오바마는 이번 대선을 앞두고 모금 행사에 잇달아 모습을 드러내는 등 바이든 대통령을 적극 돕고 있다.
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
:갤럭시 S24뿐 아니라 갤럭시 S23 시리즈와 갤럭시 Z폴드 등 기존 제품에도 갤럭시AI가 작동될 수 있도록 운영체제(OS)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2008 베이징올림픽 야구,공천을 받았으니까 안귀령 후보가 고마워해야 될 일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