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2차 예선 g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후임 선정 절차 돌입 박성하 SK스퀘어 사장.SK스퀘어 제공[파이낸셜뉴스] SK스퀘어는 박성하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혔다고 25일 전했다.이에 따라 SK스퀘어는 이사회 내 인사보상위원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추천하는 절차에 돌입한다.
SK스퀘어 이사회는 총 5개 소위원회로 구성돼 있다.그 중 인사보상위원회는 대표이사 후보군을 관리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SK스퀘어는 향후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인사보상위가 추천한 인사를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박 사장은 SK그룹 구조조정 과정에서 성과 미비를 이유로 최근 해임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나,월드컵 2차 예선 g조회사는 이에 대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힌 바 있다.
SK스퀘어는 "박 사장은 2022년 부임 이후 투자전문회사 정체성을 확립하고 포트폴리오 유동화 및 신규 투자재원 확보 성과를 거두는 등 출범 3년차인 SK스퀘어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sk스퀘어 #박성하
월드컵 2차 예선 g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2차 예선 g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내 분양 예정인 숲세권 아파트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이 모인다.
월드컵 2차 예선 g조,영풍은 정관이 바뀌면 유상 증자를 통해 현 경영진의 경영권 방어 수단으로 쓰일 위험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