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교실서 흉기 난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일본 도쿄도지사에 출마한 여성 후보자가 정견 발표 도중 상의를 탈의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일본 닛칸스포츠에 따르면,야구 교실서 흉기 난동우치노 아이리(31)는 지난 27일 NHK가 방송한 도쿄도지사 정견 발표 방송에 '귀여운 나의 정견방송을 봐주세요'라는 정당의 후보로 출연했다.
그는 안경을 쓰고 셔츠 차림으로 등장해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거나 이름에 대해 설명하면서 "지금 카메라 앞에서 귀엽다고 생각한 카메라 앞의 당신.그래 너"라며 "카메라 그런 눈빛으로 보지 말아요.이렇게 쳐다보는 것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장에 같이 있던 스태프에게도 "그런 눈으로 보지 마세요.곤란해요"라고 말을 걸기도 했다.그의 방송은 6분간 이어졌다.
우치노 아이리는 지난 5월 도쿄도지사 선거에 출마했다.일본 도쿄도지사 선거는 다음 달 7일에 열린다.
야구 교실서 흉기 난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교실서 흉기 난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30일 금리가 5년마다 바뀌는 주기형 아파트담보대출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야구 교실서 흉기 난동,(사진=펄어비스 2023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IR 자료 화면 갈무리)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2023년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붉은사막은 싱글 플레이로 개발 중인 만큼 최적화와 완성도에 신중을 기하며 마무리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