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르투갈 국대
NO.2: 포르투갈 국대 유니폼
NO.3: 포르투갈 국대 등번호
NO.4: 포르투갈 국대 일정
NO.5: 포르투갈 국대 경기
NO.6: 포르투갈 국대 미페
NO.7: 포르투갈 국대 호날두
NO.8: 포르투갈 국대 피파
NO.9: 포르투갈 국대 로고
NO.10: 포르투갈 국대 반티
방탄소년단(BTS) 단체 활동 중단 소식을 미리 알고 하이브 주식을 매도해 총 2억원 가량 손실을 피한 계열사 직원들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1부(김수홍 부장검사)는 하이브 계열사 전·현직 직원 3명을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8∼10년간 BTS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와 의전을 담당했던 이들은 2022년 6월 14일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BTS가 멤버 입대로 단체활동을 잠정 중단한다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았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다음 날 하이브 주가는 24.78% 떨어졌는데,포르투갈 국대이들은 영상 공개 직전인 2022년 6월 13∼14일 보유 중이던 하이브 주식을 3천800주 팔았습니다.
이렇게 이들이 미공개 중요 정보를 활용한 주식 거래로 회피한 손실은 총 2억3천311만원에 달합니다.
이들은 해당 영상이 촬영될 무렵 업무 담당자에게 BTS 활동 중단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문의했고,포르투갈 국대영상이 공개되기 직전에는 지인에게 "(BTS가) 군대 간다는 기사가 다음 주 뜬다는데 주식을 다 팔아야겠다"고 말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 피고인은 주식을 매도한 직후 직장 동료에게 "아직도 안 팔았느냐"고 묻기도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정보 불균형을 이용해 주식시장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법인과 계열사 내부자의 미공개 중요정보 이용행위를 엄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포르투갈 국대 반티
:최근 1년 사이에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직 상승세를 그리면서 지금 가격이 1년 전보다 80% 넘게 올라 있습니다.
포르투갈 국대,이와 함께 라온시큐어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확보를 위해 경력직 채용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