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등포 경마장
전남도는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통신(IT) 전시회인 소비자 전자제품 전시회(CES)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참가 분야는 에너지,모빌리티,영등포 경마정보통신기술 및 콘텐츠,디지털 헬스,스마트팜 등이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제품 전시와 전시관 구축,영등포 경마해외 바이어 발굴,홍보와 마케팅,통역,항공료 등을 지원받는다.
참가를 바라는 기업은 전남도 수출정보망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전남도는 기술력,시장 진출 가능성,성과 도출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신현곤 전남도 국제협력관은 “소비자 전자제품 전시회는 전남의 혁신 기술을 세계에 알리고,수출 확대를 촉진할 좋은 기회”라며 “많은 기업이 성공적으로 글로벌시장에 진출하도록 다양한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영등포 경마장
:한편 현대차그룹은 E-GMP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전기차 시장에 뛰어든 최근 3년간 ▷월드카 어워즈 ▷북미 올해의 차 ▷유럽 올해의 차 등 세계 3대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총 30개 가운데 13개의 상을 E-GMP 기반 전기차가 받으며 우수성을 입증했다.
영등포 경마,이에 맞서 롯데마트가 다시 보도자료를 내고 삼겹살 가격을 100g에 840원으로 책정하자 다음 날 이마트는 즉각 삼겹살 가격을 100g830원으로 낮춰 대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