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누누 티비 카지노 9 화

한화 외국인 투수

NO.1: 한화 외국인 투수

NO.2: 한화 외국인 투수 교체

NO.3: 한화 외국인 투수 로저스

NO.4: 한화 외국인 투수 산체스

NO.5: 한화 이글스 외국인 투수

NO.6: 한화 대체 외국인 투수

NO.7: 한화 역대 외국인 투수

NO.8: 한화 새로운 외국인 투수

NO.9: 한화 새 외국인 투수

NO.10: 2024 한화 외국인 투수

[앵커]
중국 전기차가 글로벌 시장을 잠식하는 상황에 대해 유럽도 미국과 마찬가지로 고율의 관세를 부과하며 진입 장벽을 높였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관세지만 유럽은 미국과 대응방식이 크게 다릅니다.

권영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중국산 전기차가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시장 질서를 흔드는 상황을 심각하게 보는 것은 미국과 유럽이 똑같습니다.

미국은 100% 관세를 부과해 진입을 원천 봉쇄하기로 했습니다.

유럽연합,한화 외국인 투수EU도 10%이던 관세를 미국의 절반 수준인 최대 47.6%까지 잠정적으로 높였습니다.

그러나 유럽 진입 자체를 막으려는 것은 아니라는 게 공통된 시각입니다.

오히려 중국이 전기차 공장을 유럽으로 옮기도록 하는 포석이란 분석도 나옵니다.

[조 마르주 트리비움 / 차이나 애널리스트 : 중국 자동차 업체들이 유럽으로 이전하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한화 외국인 투수이런 계획은 가속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럽이 미국과 다른 길을 가는 이유는 유럽 자동차산업 구조 때문입니다.

유럽 완성차 업체들은 합작투자 형태로 이미 중국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의 경우 전체 매출의 30% 이상이 중국에서 나옵니다.

[막시밀리안 부텍 / 주중 독일 상공회의소 이사 : 산업을 보호하기 관세를 부과했지만,한화 외국인 투수업계는 우리 시장의 개방성뿐 아니라 중국 같은 상대방의 개방성에도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보호를 원하지 않습니다.]

유럽 소비자들의 불만과 물가 상승 우려도 부담스럽습니다.

[벨기에 브뤼셀 시민 : 저와 같은 사람들이 전기차를 구입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세바스찬 오브레히트 / 오스트리아 자동차클럽 직원 : 이미 저렴한 전기 자동차들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한화 외국인 투수갑자기 전기차를 더 비싸게 만들고 있습니다.]

중국 전기차 공장이 유럽에서 자리잡으면 전기차가 더 팔리고 충전 인프라 구축도 빨라지면서 유럽 제조업 전체에 도움이 될 거란 기대도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유럽 자동차 산업이 중국과 밀접해지고 미국은 중국과 분리될 경우 EU와 미국의 긴장관계로 이어질 수 있다고 내다봤습니다.

YTN 권영희입니다.

영상편집:한경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화 대체 외국인 투수

:이날 송 대표는 '돈봉투 수수와 살포를 부인하는 입장은 그대로인가'라고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렇다"며 "지금까지 재판에서 나온 모든 사람의 증언과 녹취록을 봐도 송영길의 지시를 받거나 공모했다는 말은 전혀없다"고 말했다.

한화 외국인 투수,이날 행사는 이런 의미를 담아 추진단의 공식적인 출범을 선언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유국희 위원장과 황용석 추진단 이사장(서울대 원자핵공학과 교수), 정동욱 전 한국원자력학회장(중앙대 에너지시스템공학부 교수), 정범진 한국원자력학회장(경희대 원자력공학과 교수) 등 원자력계 인사들과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장,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장,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이사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추진단 출범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