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잭 자막

【두산대엘지】- 월드컵 탑시드

NO.1: 두산대엘지

전국 의대 교수들이 다음 달 26일 일제히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전국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오늘(28일) 전국 의과대학 교수협의회(전의교협)와 다음 달 26일 휴진을 합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간 개별 병원마다 휴진을 결정한 사례는 있었지만,두산대엘지대학병원 교수들이 일제히 휴진을 결정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전의비는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을 '철회'하는 데 그치지 않고 '취소'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전공의 사직 시점 역시 처분 철회 이후가 아니라 첫 사직서를 제출했던 2월로 해야 한다고 요구 중입니다. 

사직 전공의는 1년 간 같은 과목과 연차로 복귀할 수 없기 때문에 사직 시점이 빠를수록 복귀도 빨라지는 구조입니다. 

이 계획은 내일(29일) 열리는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에서 결정됩니다.올특위는 지난 20일 의사협회 주도로 출범된 범 의료계 조직입니다. 

계획이 확정되면 휴진이 이뤄지는 날 의대 교수들이 모인 심포지엄을 열고 의료 정책을 논의한다는 게 교수단체 측 계획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두산대엘지

:다만 김 여사 측이 소환에 응할지는 여전히 미지수인 상황에서 좀 더 지켜봐야 한다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두산대엘지,DHA는 뇌세포를 발달시켜 기억력과 학습 능력 향상에도 도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