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퀘스트바 추천

로 또 번 호 - 로또 연구가

NO.1: 로 또 번 호

ⓒ News1 DB
ⓒ News1 DB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접촉 사고를 낸 A 씨는 한 자동차 커뮤니티를 통해 상대방의 과도한 사고 대응에 대해 토로했다.

최근 A 씨에 따르면 그는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바꾸던 중 앞 차량을 보지 못하고 접촉사고를 냈다.

피해 차주는 4인 가족 모두 함께 병원에 내원하고,로 또 번 호남성과 아이는 입원까지 해 합의금 750만원이 발생했다.

또 차량 수리비와 렌트비 등 대물 비용은 150만원이 나왔다.이에 사고를 낸 A 씨는 "잘못을 인정한다.하지만 시속 5㎞도 안 되는 속도로 난 사고인데,세상이 그렇다고 해도 이건 좀 아닌 것 같다"고 토로했다.

A씨가 설명한 사고 당시 상황이 사실이라면,로 또 번 호피해 차주의 이 같은 행위는 자동차보험 약관에 위배될 가능성이 크다.금융위원회 지도에 따라 2016년 7월부터 개정 시행된 자동차보험 표준약관에 따르면,로 또 번 호차량 접촉 사고가 났더라도 '경미한 손상'만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범퍼 등 부품을 통째로 교체할 수 없다.

최근 보험업계에 따르면 차량 첩촉 사고에 따른 '경미한 손상' 발생 시 범퍼 등은 교체비가 아닌 복원 수리에 필요한 비용만 지급된다.

하지만 현실은 여전히 운전자들 사이에서 경미한 사고에도 부품을 통째로 교체하고 병원에 입원하는 등 사례가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다.

로 또 번 호

: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

로 또 번 호,광주지법 민사14부(나경 부장판사)는 15일 일제 강제동원 피해자 11명의 유족인 원고 15명이 미쓰비시중공업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