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치어리더
NO.2: 야구 치어리더 연봉
NO.3: 야구 치어리더 레전드
NO.4: 야구 치어리더 이상형 월드컵
NO.5: 야구 치어리더 디시
NO.6: 야구 치어리더 춤
NO.7: 야구 치어리더 유니폼
NO.8: 야구 치어리더 자리
NO.9: 야구 치어리더 직캠
NO.10: 야구 치어리더 일정
[진주상공회의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민간 주도로 사천·진주 통합을 논의하기 위한 '진주 시민통합추진위원회'(이하 추진위)가 공식 출범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추진위는 24일 경남 진주시 상평복합문화센터에서 추진위 위원들과 시민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열었다.
출범식에서 추진위는 통합에 관한 시민 이해를 돕기 위해 '광역지자체의 초 광역화에 따른 서부경남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또 서부경남 지방자치단체의 연합이 필요하다는 설립 취지문을 공개하고,앞으로 관련 활동을 이어갈 것을 결의했다.
허성두 공동위원장은 "상공계를 비롯한 진주시민들은 30년 전부터 이미 관련 활동을 자발적으로 펼쳐 왔다"며 "앞으로 순수하게 열린 마음으로 의견을 듣고,야구 치어리더논의의 장을 열겠다"고 말했다.
추진위에는 진주지역 경제,문화,체육,학계,시민단체 대표 40여명이 참여한다.
경제계 허성두 상공회의소 회장,문화계 김길수 문화원장,야구 치어리더체육계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야구 치어리더학계 조태환 경상국립대 명예교수,시민단체 심명환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등 5명의 공동위원장을 추대하고 부위원장 3명,운영위원 6명을 선출했다.
야구 치어리더 일정
:이에 케이엠택은 "당사는 해당 사원의 발병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완쾌를 위한 치료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점을 이 사원의 부모님께 이미 약속했다"며 "지난 2월 1일자로 소급해 복직 시켰고, 도의적 차원에서 휴직 기간에도 급여에 상응하는 금액을 지원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야구 치어리더,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