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트레이드
NO.2: 롯데 트레이드 썰
NO.3: 롯데 트레이드 디시
NO.4: 롯데 트레이드 엠팍
NO.5: 한화 롯데 트레이드
NO.6: 두산 롯데 트레이드
NO.7: 키움 롯데 트레이드
NO.8: 기아 롯데 트레이드
NO.9: kt 롯데 트레이드
NO.10: lg 롯데 트레이드
다음 소식도 식당 운영하는 사장님들 한숨 나오는 얘긴데요,8시간 동안 무려 150차례에 걸쳐 '주문 테러'를 당했다는데,롯데 트레이드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요?
경기도 남양주에서 육회집을 운영하는 A 씨 사연인데요,롯데 트레이드"1분에 1건,또는 2건의 주문이 들어왔고 취소를 3번 하면 영업중지가 돼 50번 넘게 영업 중지를 풀었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A 씨에 따르면,주문자는 몇 달 전만 해도 단골손님이었다는데요.
'무순을 빼 달라'는 요청 사항을 들어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환불을 요구한 데 이어,"육회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며 또다시 환불을 요청했다고 전했습니다.
A 씨가 확인해 보니 이물질이라 주장한 부위는 '고기 지방층'이었고,심지어 육회 600g 중 500g을 먹은 뒤 환불을 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A 씨가 환불 요구를 들어주지 않자,손님은 '별점 테러'에 이어 '주문 테러'로 보복하기 시작했다는데요.
A 씨는 "손님이 식약청에 신고한다느니 경찰을 부른다느니 밤새 괴롭혔다"며,"주문 들어왔다는 소리만 들어도 소름이 끼친다.치료를 받아야 할 것 같다"고 어려움을 토로하며 주문자를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롯데 트레이드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지난달 28일 “상장 기업도 일정 기준에 미달할 경우 거래소 퇴출이 적극적으로 일어나도록 해야 한다”며 “주주환원과 관련한 특정 지표를 만들어 그 지표에 미달했을 경우에 대한 연구 단계의 논의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 트레이드,그래서 이종 기업인 OCI그룹과의 통합 모델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