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덴마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과 일본 후쿠오카를 운항하는 일본 쾌속여객선 '퀸비틀호'가 선체 누수 은폐로 갑자기 운항이 중단되면서 여행객들의 혼란이 잇따르고 있다.
14일(오늘) 부산항만공사 등에 따르면 '퀸비틀호' 운영 선사는 지난해 일본 국토교통성 감사에서 선체 검사 관련 안전 대책을 확보할 것을 지적받고 개선보고서를 제출했지만,프랑스 덴마크 월드컵이후 선체 누수가 발생하고도 3개월간 그 사실을 숨긴 채 운항하다 적발돼 운항이 중단됐다.
이 때문에 여름 휴가철에 맞춰 '퀸비틀호'를 예약했던 이용자들은 선사를 찾아와 환불을 받거나 급히 다른 교통편을 찾는 등 혼란을 빚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퀸비틀호'는 정원 502명에 영업좌석 448석 규모로,프랑스 덴마크 월드컵이번 달 예약률은 50∼60%에 달한다.
해당 선사는 자사 예약사이트 공지를 통해 어제(13일)부터 당분간 운항을 중지하고 오는 11월 25일까지 신규 예약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 결제 완료된 운임은 수수료 없이 환불하고,프랑스 덴마크 월드컵여행 중지로 인해 발생하는 숙박시설 및 2차 교통편 취소 수수료와 대체 교통편 비용 등을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프랑스 덴마크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랑스 덴마크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폴리티코는 전날 뤼터 총리가 확보한 지지율은 전체 나토 회원국의 3분의 2 수준이지만, 그가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의 후임으로 임명되기 위해서는 31개 회원국의 만장일치가 필요하다고 보도했다.
프랑스 덴마크 월드컵,해운 비수기로 통하는 3∼5월에 해상운임이 이처럼 급등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