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NO.2: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스마일게이트가 MMORPG '로드나인'을 내달 12일 정식 출시한다.ⓒ스마일게이트[데일리안 = 이주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드나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4일 시작했다.
로드나인은 내달 12일 한국,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대만,홍콩,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컴퓨존’과의 협업 PC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 시 자동 응모된다.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이 담긴 웰컴 쿠폰도 지급하며 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이용자는 9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자신만의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프로 미식축구 선수라는 프롬프트에 미식축구 유니폼 입은 여성 모습을 생성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김창옥은 "사람이 최종적으로 지키고 싶은 게 자기 자존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