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 가상번호 문자인증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 아노르토시스 - ID=2024-12-12%2Flrqnwy.html

NO.1: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NO.2: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순위

NO.3: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

NO.4: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NO.5: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경기

[앵커]
리튬 전지 수만 개가 연쇄적으로 폭발하면서 충격은 엄청났습니다.불길이 너무 강해 철제 구조물은 엿가락처럼 휘고 힘없이 무너졌습니다.

화재 현장을 김승돈 기자가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건물 전체가 잿더미로 변했습니다.지붕 한쪽은 폭격을 맞은 듯 푹 꺼졌습니다.

시꺼멓게 불에 탄 다른 쪽도 1미터 이상 내려앉았습니다.금방이라도 무너질 수 있어 접근이 위험합니다.

인근 공장 관계자
"저희 직원하고 이제 가동 다 중지하고 스톱시키고 다 피신을 시켰어요."

벽체는 겨우 형체만 남았고,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공장 주변에는 녹아내린 철근이 나뒹굽니다.

화재 파편은 100미터 넘게 떨어진 음식점까지 튀었습니다.

화재를 목격한 시민들에게는 그야말로 끔찍한 악몽으로 남았습니다.

인근 가게 사장
"한 1시간가량 완전히 막 아수라장처럼 막 저기 원자 폭탄 폭탄 하듯이 막 팍 팍 팍 팍 계속 들려."

큰 불길이 잡힌 이후에도 사고 현장에는 매캐한 냄새가 가시질 않았지만,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한강유역환경청 대기 측정 결과 다행히 유해 화학물질은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TV조선 김승돈입니다.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특히 로봇을 착용하면 더 많은 물건을 들고 블록을 더 정교하게 쌓을 수 있는 등 신체 능력도 향상됐다.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성범죄자 거처 옮길 때마다 일대가 ‘발칵’이날 박병화가 입주한 오피스텔은 입구부터 삼엄한 기운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