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야점수
NO.2: 시야점수 평균
NO.3: 시야점수 높이는법
NO.4: 시야점수 보는법
NO.5: 시야점수 100점
NO.6: 시야점수 55점
NO.7: 시야점수 챔피언
NO.8: 시야점수 40점
서울아산병원을 수련병원으로 둔 울산대 의과대학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3일 입장문을 내고 “정부가 초래한 국가 비상 상황에서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중증·응급 질환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강도 높은 근로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의료 붕괴의 조짐이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암 등록 본부에서 발표한 2021년 암 발생자 수는 27만여명이고 이 중 13%가 아산병원에서 치료받았다”고 했다.
이어 “가장 사망률이 높은 폐암의 경우 2021년 3200여명이 서울아산병원에서 폐암 등록 보고를 했지만,시야점수올해 6개월간 1100여명을 치료하는 데 그쳤다”며 “이대로 가면 폐암의 회피 가능 사망률이 올라갈 수밖에 없고 다른 중증 질환들도 마찬가지”라고 우려했다.
비대위는 의료 붕괴가 시작됨에 따라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4일부터 지금보다 강도 높은 진료 축소와 재조정을 통해 중증·응급·희귀 난치성 질환을 집중적으로 진료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자체 집계 결과 4일 주요 수술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49% 줄고,시야점수전주보다 29%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다.외래 진료는 작년 동기간보다 30.5%,시야점수전주보다 17.2% 축소된다.
비대위는 “정부의 폭력적인 의료 정책 추진으로 촉발된 의료 현장의 혼란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불가피한 선택임을 이해해달라”며 “이미 진단된 질환의 2차 소견이나 지역에서 치료할 수 있는 질환자는 가급적 외래 진료 예약을 하지 말아달라”고 환자들에게 당부했다.
그러면서 “정부는 암 환자와 중증·응급 질환의 실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정상적인 의료 상황과 비교한 통계를 발표하고 상급 종합 병원이 중증·응급·희귀 난치성 질환에 집중할 수 있게 강도 높은 정책을 바로 실시해달라”며 “상급 종합 병원 중복 진료를 금지하고 이미 시작된 지방 의료 붕괴를 막기 위해 발표한 정책과 예산을 즉시 투입해달라”고 촉구했다.
시야점수 55점
:검찰, 김 여사 소환 사실상 결정했나A.
시야점수,이씨의 남편은 그가 생전 기증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고, 어린 자녀들이 엄마를 자랑스럽게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기기증에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