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 다시보기
NO.2: 동행 다시보기 티비나무
NO.3: 동행 250회 다시보기
NO.4: 현장르포 동행 다시보기
NO.5: kbs 동행 다시보기
저출생과 신혼부부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 임대료 하루 1천 원의 '천원주택'이 공급됩니다.
인천시는 내년부터 시 매입 임대주택과 전세 임대주택을 활용해 총 1천 호 규모의 '천원주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예비 신혼부부 또는 결혼한 지 7년 이내 신혼부부이며,최초 2년,동행 다시보기최대 6년까지 지원됩니다.
주택 면적은 무자녀는 65㎡ 이하,동행 다시보기한 자녀 75㎡ 이하,두 자녀 이상은 85㎡ 이하입니다.
하루 임대료는 1천 원,동행 다시보기월 3만 원 정도인데 민간주택 평균 월 임대료 76만 원의 4% 수준입니다.
자녀를 출산한 가구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한 대출이자 지원 사업도 추진합니다.
정부지원 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과 연계해 0.8∼1.0% 상당의 이자를 별도로 지원하는 방식으로 전체 금리를 1%대 수준으로 낮춘다는 방침입니다.
지원 대상은 2025년 이후 출산 가구로,동행 다시보기최대 대출금 3억 원 이내에서 한 자녀 출산은 0.8%,두 자녀 이상은 1%의 이자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시는 내년부터 5년간 관련 사업 예산으로 1천263억 원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보고 재원 확보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취재 : 류란 / 영상편집 : 이승희 / 화면제공 : 인천시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kbs 동행 다시보기
:이들의 범행은 지난 1월 제주출입국외국인청이 제주항 여객터미널에서 위조 공문서로 목포행 선박에 탑승하려고 시도한 중국인 1명과 한국인 브로커 1명을 적발하면서 처음 꼬리가 밟혔습니다.
동행 다시보기,경상북도에서 근무하는 B씨는 "서류 작성에만 하루가 걸려 교육을 사실상 못 받았다"며 "출근해서 알음알음 배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