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자판기

국내 프리미어리그 중계|【로또그립 아이돌】

NO.1: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

각 부서,읍·면·동 대표 150명 퀴즈풀이 참여,150명 열띤 응원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 청렴 관련 법령,상식 즐기며 배워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직원들의 청렴의식 고취와 지식 함양을 위해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도전!청렴 골든벨’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5일 오후 시청강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직원들의 청렴의식 고취와 지식 함양을 위해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도전!청렴 골든벨’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5일 오후 시청강당에서 개최최된‘도전!골든벨’모습.(사진=통영시 제공).2024.07.07.*재판매 및 DB 금지[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직원들의 청렴의식 고취와 지식 함양을 위해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도전!청렴 골든벨’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오후 시청강당에서 개최됐으며‘도전!골든벨’이라는 TV프로그램 형식과 같은 방식으로 청렴과 관련된 법령 및 상식에 관한 문제의 답을 화이트보드에 쓰고 정답자는 남고 오답자는 탈락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청렴 전문강사가 진행했다.

직원 스스로 청렴에 대해 폭넓게 공부해 개개인의 청렴도를 높이고,전 직원의 관심을 끌어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특히 대회 진행과정을 IP방송으로 송출해 전 직원이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이날 퀴즈대회에 참여한 부서 및 읍면동 대표를 응원도 하면서 청렴에 대한 법령,상식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부서,읍·면·동을 대표해 퀴즈풀이에 참여한 150여명과 이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한 150여명 등 총 300여명의 직원이 참여해 열띤 응원 속에서 문제풀이를 이어 나갔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직원들의 청렴의식 고취와 지식 함양을 위해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도전!청렴 골든벨’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5일 오후 시청강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직원들의 청렴의식 고취와 지식 함양을 위해 서바이벌 퀴즈대회 방식으로‘도전!청렴 골든벨’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5일 오후 시청강당에서 개최된‘도전!골든벨’시상식 모습(최우수 중앙동 정한,2위 행정과 안하은,국내 프리미어리그 중계3위 세무과 조민정,4위 산양읍 오은미 주무관).(사진=통영시 제공).2024.07.07.*재판매 및 DB 금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대회장의 참여자는 점점 줄어 최후의 4인이 남은 가운데 중앙동 정한 주무관이 최종 청렴골든벨을 울렸고,2위 행정과 안하은,3위 세무과 조민정,4위 산양읍 오은미 주무관,국내 프리미어리그 중계응원상은 용남면이 각각 차지했다.

중앙동 정한 주무관은 “청렴골든벨을 준비하며 직무 중 간과하기 쉬운 반부패 법령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는 기회가 됐다”며 “공직생활에 잊지 못할 추억을 얻었다”고 골든벨 1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조형호 부시장은 “문제를 풀다보면 아는 문제도 있고 모르는 문제도 있을 수 있다.오답으로 탈락한 직원은 아쉬운 만큼 그 지식은 오랫동안 머릿속에 머물며 본인의 지식으로 체화될 것”이라며 “우리 통영시가 더욱 청렴한 조직문화를 형성하는데 일조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통영시는 청렴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청렴 전문강사 초빙 교육,국내 프리미어리그 중계선비문화 체험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부서별 부패취약분야 분석을 통해 개선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미래 100년 발전을 거듭해 나갈 수 있는 청렴한 통영시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국내 중계

:5대 광역시의 아파트값은 5월 셋째 주 0.

국내 프리미어리그 중계,'MWC 2024'에서 주목받은 또 다른 기기는 2020년 설립된 스타트업 래빗의 115g 무게의 초소형 AI 기기 'R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