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cl 일정
전용84~206㎡ 총 997가구 중대형 타입 구성
6월 24일 특별공급,25일 1순위 청약 진행
자연환경,교통,편의,교육 등 우수한 정주여건[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GS건설은 14일‘순천그랜드파크자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445가구 △84㎡B 136가구 △102㎡ 86가구 △110㎡ 106가구 △115㎡ 58가구 △130㎡A 110가구 △130㎡B 54가구 △206㎡P 2가구 등으로 구성되며,전 타입이 일반 분양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해당·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이어 내달 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ucl 일정내달 15~17일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순천시,전라남도 및 광주광역시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고,지역별,면적별 예치금 충족 시에는 주택이 있거나 세대주가 아니어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전용 84㎡ 타입은 추첨제 물량이 전체의 60%이며 전용 85㎡ 초과 타입은 추첨제 100%로 당첨자를 선정해 가점이 낮아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6개월 이후 전매도 가능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계약금 10%에 중도금 이자후불제로 초기 자금 부담도 낮췄다.
순천그랜드파크자이는 순천에서 첫 선 보이는 자이 아파트인 만큼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우선 커튼월룩을 비롯해 유니자이 아트월,대형 문주 및 개방감을 주는 유리난간 등 고급스러운 외관 설계를 적용했다.
아울러 전 세대 남향 위주의 4베이(Bay),5베이 구조 등으로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했고,넓은 동간 거리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탁 트인 시야도 확보했다.타입별로 팬트리,ucl 일정드레스룸 등도 설계해 실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또한 206㎡ P 2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클럽 자이안’에는 순천 최초로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순천만국가정원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클럽 자이안’에는 교보문고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은 도서관을 비롯해 GDR골프연습장,사우나,피트니스클럽 등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순천그랜드파크자이는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교통,편의 교육여건을 모두 다 갖춘 우수한 정주여건이 강점이다.
우선 순천만국가정원이 단지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순천 광장문화의 핵심인 오천그린광장도 단지 앞에 위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단지가 위치하는 순천풍덕지구는 단독주택 부지(계획)와 상업시설(계획) 등이 어우러져 신도시를 축소해 놓은 듯한 인프라도 갖출 예정이다.
뛰어난 교통여건도 장점이다.KTX·SRT순천역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순천IC,동순천IC 등이 인접해 광역 교통망도 잘 갖췄다.순천에서도 남부권에 자리한데다 2번 국도,17번 국도 진입도 수월해 광양,여수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홈플러스,이마트,메가박스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풍덕초,풍덕중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학원가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다양한 문화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팔마국민체육센터,팔마운동장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순천그랜드파크자이는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춰 지역 랜드마크로 지역시민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입주민 분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다양한 특화 설계 등 상품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순천그랜드파크자이 견본주택은 사업지 주변인 순천시 풍덕동 305번지 (풍덕중학교 인근)에 들어서며,입주는 2027년 7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