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티그레틀

프리미어리그 아래 - 프로야구 h2 위닝볼 - ID=2024-12-12%2Flxvshk.html

NO.1: 프리미어리그 아래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a href=프리미어리그 아래방성빈 BNK부산은행장,최금식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자료제공: BNK부산은행)"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방성빈 BNK부산은행장,최금식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자료제공: BNK부산은행)
부산은행이 최근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위한 금융지원에 나섰다.

BNK부산은행은 14일 오전 본점에서 기술보증기금,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과 '부산 조선해양기자재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2500억 원 규모의 은행 특별대출을 마련했다.

대상기업은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조합원 365개 사와 조선사 매출을 일정 비율이상 보유한 조선해양기자재 업종 영위기업이다.

또,프리미어리그 아래담보력이 부족한 기업을 위해 기술보증기금에 25억 원을 특별출연하고 500억 원 규모의 특별협약보증대출을 별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특별협약보증대출은 업체당 최대 5억 원 한도로 3년간 보증 비율 100% 작용,프리미어리그 아래보증료율 0.2%p 감면혜택을 제공한다.특히,해당 대출을 부산시 혁신성장기술자금과 연계할 경우에는 업체당 최대 3억 원 범위 내에서 3년간 연 0.8%p의 이자를 지원받아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지역의 큰 뿌리산업인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위해 지역은행과 국책기관 및 협회가 함께 손을 맞잡은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기업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아래

:삼성전자는 하드웨어와 AI 기술을, 퀄컴은 칩셋(스냅드래곤 X 엘리트)을, 마이크로소프트는 AI 에이전트 '코파일럿(Copilot)'을 제공했다.

프리미어리그 아래,중기부, 3일부터 28일까지 대상기업 모집중소벤처기업부는 '2024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을 위해 3일부터 28일까지 대상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