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파민중독 테스트

센토스7|【2024 프로야구 넥센 예매】

NO.1: 센토스7 설치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좌).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사진=뉴시스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좌).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사진=뉴시스

지난 2022년 대선을 앞두고 허위 인터뷰를 진행한 의혹을 받고 있는 화천대유 자산관리(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에게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검사 이준동)는 17일 김씨와 신씨에게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센토스7배임수·증재,센토스7청탁금지법 위반 및 범죄수익 은닉 규제법 위반,센토스7공갈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씨와 신씨는 지난 2022년 대선을 앞두고 허위 인터뷰를 진행하고,센토스7이를 뉴스타파를 통해 보도되게 해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습니다.

의혹을 받는 인터뷰는 지난 2021년 9월15일 진행된 것으로,윤 대통령이 대검 중수2과장으로 근무하던 당시 부산저축은행 대출 브로커라는 의심을 받은 조우형씨의 수사를 무마했다는 내용의 대화가 담겼습니다.

해당 대화는 대통령 선거가 임박한 지난 2022년 3월6일 뉴스타파를 통해 보도됐습니다.

검찰은 해당 인터뷰 내용이 사실과 다른 허위로 보고 있으며,선거가 임박한 시점 이뤄져 대선에 개입할 의도가 있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센토스7 설치

:281개 제품 국내 반입차단 등 조치 ▲  식품안전나라 누리집 ‘해외직구식품 올바로’ ⓒ 식품안전나라 누리집 갈무리  지난해 위해 우려가 있는 직접구매 해외식품 등(아래 해외직구식품) 1600개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281개 제품에서 국내 반입차단 대상 원료·성분(아래 위해성분)이 확인돼 국내 반입 차단 조치가 이뤄졌다.

센토스7,업계 일각에선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에피스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면서 검찰의 논리에 힘이 다소 빠질 수 있다는 견해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