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KOVO컵 프로배구대회

스탠리 보냉컵 - 도박중독 고치는방법 - ID=2024-12-12%2Flzgphm.html

NO.1: 스탠리 보냉컵

타이완 국방부가 오늘(11일) 대만 주변에서 중국 군용기 66대를 탐지했으며 이는 올들어 24시간 기준으로 최다 탐지 규모라고 밝혔습니다.

타이완 국방부는 이날 성명에서 “오늘 오전 6시까지 24시간 동안 중국 인민해방군 항공기 66대와 함정 7척이 타이완 주변에서 활동하는 것을 탐지했다”며 그에 적절히 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AFP 통신은 이와 관련해,스탠리 보냉컵“중국 군용기 66대 탐지는 올해 24시간 기준 최다 규모”라며 이전 최다 기록은 지난 5월 중국군이 라이칭더 대만 총통의 취임식 직후 벌인 군사훈련 도중 탐지된 62대라고 설명했습니다.

타이완 국방부는 해당 66대 중 56대가 타이완 해협 중간선을 넘어왔으며 이어 39대는 남쪽과 남동쪽을 지나갔다고 밝혔습니다.그러면서 국경 주변에서 중국군의 활동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타이완 주변에서 탐지된 중국 군용기 수가 급증한 것은 중국 항공모함 산둥함이 서태평양에서 훈련하기 위해 타이완 남부 해상을 지나간 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타이완 국방부는 어제 중국의 두 번째 항모인 산둥함이 서태평양 훈련을 위해 필리핀 바탄과 바부얀제도 사이 발린탕 해협을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또,중국 군용기 36대가 산둥함과 훈련하기 위해 남쪽과 남동쪽을 지나 서태평양으로 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필리핀군 홍보 책임자는 중국과 러시아의 훈련이 필리핀해에서 이뤄지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면서도 산둥함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다고 AFP는 전했습니다.필리핀은 현재 남중국해 스프래틀리 군도 세컨드 토머스 암초를 둘러싸고 중국과 영유권 분쟁 중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타이완 국방부 엑스(X·옛-트위터)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탠리 보냉컵채널 추가
▷ 네이버,스탠리 보냉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탠리 보냉컵

:인권위는 3일 오후 열린 전원위원회에서 유엔 고문방지위원회에 제출할 독립보고서 의결안을 가까스로 통과시켰다.

스탠리 보냉컵,이제 반도체 얘기인데 현재 미국에서 엔비디아 GTC 콘퍼런스가 열리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