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축구 국가대표 중계

무스탕 골드 - 2024년 05월 12일 전북 수원FC

무스탕 골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상에 급속 4개·완속 9개 추가 설치…2억3천만원 투입

[대전 동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 동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최근 잇따른 전기차 화재로 공포감이 확산하는 가운데 대전시와 자치구가 청사 지하에 구축된 충전시설을 지상으로 옮기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14일 시와 자치구에 따르면 시청에는 현재 지상에 5개의 고속 충전시설과 함께 지하에 17개의 완속 전기차 충전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시는 지난 1일 인천 청라국제도시 아파트 지하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한 이후 지하에 있던 17개 완속 충전시설을 폐기하고,지상 동편 주차장에 급속 4개,완속 9개의 충전시설을 새로 설치할 계획이다.여기에는 2억3천600만원이 투입된다.

또,무스탕 골드하루 4번씩 지하충전소 안전을 점검하기 위한 순찰을 하고,무스탕 골드스프링클러,무스탕 골드소화기 등 안전 장비를 추가로 도입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시 관계자는 "공모사업을 통해 확보한 예산으로 지하 화재 발생 시 대형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 요인을 차단할 계획"이라며 "지역 내 합동 점검 결과를 토대로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구도 12개 충전 시설 가운데 지하에 구축된 완속 충전 시설 10개를 오는 11월까지 지상으로 모두 이전할 예정이다.

지상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시설 [연합뉴스 자료사진]
지상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시설
[연합뉴스 자료사진]


구는 지난달부터 구청 내 동구보건소 옆 지상 주차장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시설에 열화상카메라,무스탕 골드소화장치,무스탕 골드소화약제 등을 포함한 화재안전시스템 구축 사업을 추진해 최근 조성을 완료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최근 연이어 발생한 전기차 화재 문제로 주민들이 매우 불안해하고 있다"며 "우선 주민 이용이 많은 청사 내 전기차 충전시설을 점검하고 화재안전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구청도 지하에 구축된 2개의 완속 충전시설과 관련해 현재 비치된 전기 화재용 소화기 외에 추가로 소화기와 질식소화포를 구매할 예정으로,무스탕 골드지하 설비를 지상으로 이전하는 방안에 대해서는 현재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스탕 골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무스탕 골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 23일과 24일 양일 계약된 외환거래는 미국의 공휴일(현충일)이었던 27일이 아닌 28일 정상적으로 거래가 완결된 것도 확인했다.

무스탕 골드,CJ제일제당은 신세계 유통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에는 '환경을 생각한 햇반' 신제품을 선론칭했고, 배달의민족의 B마트 등 퀵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햇반을 평균 30분 안팎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