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라 그마 틱 슬롯 체험

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 - 보증금 없음 무료 말 내기

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육대전) 페이스북 캡처
사진='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육대전) 페이스북 캡처
[파이낸셜뉴스] 뇌경색으로 쓰러진 노인에게 도움을 주고 사라졌다는 육군 소령의 사연이 공개돼 훈훈함을 주고 있다.

지난 4일 군 관련 제보채널인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육대전)에 지난달 27일 강원 인제에서 갑자기 쓰러진 어르신을 위해 도움을 주고 사라진 육군 소령의 사연이 공개됐다.

작성자 A씨는 "지난 27일 오전 9시께 강원도 인제 남면 어론리에서 한 어르신이 뇌경색으로 쓰러지셨다"고 운을 뗐다.그는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하려면 보호자가 빨리 왔어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그때 한 육군 군인이 보호자 할머니를 모시고 어디선가 나타났다.그는 보호자와 아픈 어르신을 119구급차에 태운 뒤 "당연한 일을 한 것"이라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떠났다고 한다.

A씨는 "정신이 없는 급박한 상황이라 육군 소령이라는 것 말고는 하나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 글을 쓴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곳에서라도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올린다"며 "언제나 국민의 가장 든든한 울타리가 대한민국 군인이라는 걸 느꼈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운 날씨에 고생 많이 하신다",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군인의 자부심은 이기는 것보다 지키는 것에서 온다","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따뜻했슈] 보고싶지 않는 뉴스가 넘쳐나는 세상,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마음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토닥토닥,그래도 살만해" 작은 희망을 만나보세요.

#뇌경색 #육군 #군인 #소령

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욥 24:12)더구나 세상에서 악인은 당장 심판을 받기는커녕 갈수록 승승장구한다.

프리미어리그 세계 순위,14기 옥순의 속마음을 전혀 알지 못했던 남자 4호는 놀라워했고, “저도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작진이) 지금 관심 있는 분이 몇 분이냐고 했을 때, 두 분을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