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워터퍼드 fc
NO.2: 워터퍼드 fc 경기
NO.3: 워터퍼드 fc 대 세인트 패트릭스 애슬레틱 fc 통계
NO.4: 워터퍼드 fc 대 세인트 패트릭스 애슬레틱 fc 순위
NO.5: 워터퍼드 fc 대 드로이다 유나이티드 fc 통계
3개 연구부 연구원 18명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인구 56만 김해시 미래 100년의 방향을 제시할 김해연구원이 전국 기초지자체 5번째로 5일 출범했다.
김해시는 성남,화성,전주,워터퍼드 fc청주시에 이어 설립하게 됐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이날 열린 개원식에 홍태용 김해시장과 김정호 국회의원,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안선환 김해시의회 의장,워터퍼드 fc전민현 인제대 총장,허남식 신라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
연구원은 경제산업연구부,문화관광복지연구부,도시교통환경연구부 등 3개 연구부에 18명의 연구원을 두고 있으며 경영지원실 등 1실 3부의 연구조직 체계를 갖췄다.
김해시의 중장기 발전 방향과 분야별 시민 편익 제도 연구로 지속가능한 김해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에 집중한다.
주요 업무는 ▲지역발전을 위한 중장기발전계획수립 ▲시와 출자출연기관 수탁용역 수행 ▲낙동강협의회 등 인근 지자체와의 정책연구 ▲신사업 기획 등이다.
특히 급변하는 사회,워터퍼드 fc경제,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고 시민 참여를 통한 문제 해결 방안 마련과 데이터에 기반한 과학적 연구체계를 구축한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시정의 싱크탱크 역할을 할 연구원이 부울경 중추도시인 김해시 발전을 견인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핵심축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원 초대원장은 ”김해시가 국제적 역량을 갖춘 지자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워터퍼드 fc
:애플은 최근 중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워터퍼드 fc,해경은 마지막 실종자인 60대 선장을 찾기 위한 해상 집중수색과 함께 배가 육지로 옮겨지는 대로 선내 정밀 수색을 벌일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