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예노르트 대 afc 아약스 라인업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 수립 시행…"국민 불안 해소 위해 노력할 것"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KG모빌리티(003620·KGM)가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국민 불안이 확산됨에 따라 전기차 특별 안전 점검을 시행한다.
KGM은 전기차 화재와 관련,afc 아약스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전기차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이 같은 방안을 수립하고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GM은 정부 권고에 따라 전기차 배터리 정보공개는 물론 전기차 특별 안전 점검을 시행한다.특별 안전 점검은 대상 고객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앞서 KGM은 지난해 9월 토레스 EVX 출시부터 배터리 제조사 등 정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또 KGM은 완속 충전기 화재예방을 위해 완성차 업계로는 유일하게 정부 출연 기관과 협력해 배터리 정보제공이 가능한 차량 BMS(배터리매니지먼트시스템) 및 EVCC(EV Communication Controller) 소프트웨어 개발을 7월 말 개발 완료했다.
이에 토레스 EVX의 안전성은 이미 입증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KGM은 지난해 12월 부산 북구 강변도로를 달리던 토레스 EVX의 추돌 사고시 승용차 앞부분에서 발생된 것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옮겨 붙어 차량이 전소됐음에도 열폭주 및 손상이 발생하지 않았던 사례를 들었다.
KGM 관계자는 "KGM의 고객 안전 중심의 개발방향을 통해 전기차 안전성을 강화하고 전기차에 대한 국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페예노르트 대 afc 아약스 라인업
:법조계에선 조합 집행부가 임의로 조합원 권리를 취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보고 있지만, 조합원 상당수가 분담금을 줄일 수 있다는 이유로 이에 동의하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afc 아약스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혼인건수 10년새 40% 감소…둘째 이상 출생아 10만선 붕괴작년 혼인건수 19만 3672건…2013년比 40%↓경제적 이유가 ‘장벽’…'반드시 결혼'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