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퐁당퐁당

아리스 - ID=2024-12-12%2Fmpeemz.html

NO.1: 아리스토텔레스

NO.2: 아리스

NO.3: 아리스 인 보더랜드

NO.4: 아리스타 네트웍스 주가

NO.5: 아리스토텔레스 명언

NO.6: 아리스 마나

NO.7: 아리스타 네트웍스

NO.8: 아리스월드

NO.9: 아리스토텔레스 행복론

NO.10: 아리스토캣

30억중 11억 날려…초기 수익금 지급하고 더 큰 투자 받아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제주서부경찰서는 양주 유통사업에 투자하면 고수익을 보장해주겠다고 속여 수십억을 가로챈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 등)로 30대 A씨를 구속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 서부경찰서 [연합뉴스TV 캡처]
제주 서부경찰서
[연합뉴스TV 캡처]

또 같은 혐의로 30대 B씨와 C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이들은 2021년 8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고가의 양주를 저렴하게 매입해 판매하는 유통사업에 투자하면 일주일 또는 한 달 내 원금은 물론 투자금의 10% 수익금을 지급하겠다고 속여 27명으로부터 56억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지인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모은 투자자를 상대로 범행했으며 A씨는 주류 유통 사업자,아리스B씨는 모집책,아리스C씨는 배송 기사·거래처 관계자 등 역할을 맡아 피해자들을 속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범행 초기 피해자들에게 실제 수익금을 지급하면서 신뢰를 쌓은 뒤 더 큰 투자를 요구했으며,아리스최대 10억원을 투자한 피해자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A씨 등은 애초 양조 유통사업을 하거나 관련 사업에 투자한 사실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10월부터 제주와 서울,아리스인천 등에서 관련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사전구속영장을 발부받아 제주 모처에서 A씨를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범죄 수익금 대부분은 A씨가 편취했다.

A씨는 이 가운데 30억원을 가상화폐에 투자해 11억원의 손실을 봤으며,아리스나머지는 생활비와 카드 빚 청산 등에 사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범죄 수익금 중 21억원에 대해 추징보전 신청을 했다.



아리스 마나

:윤석열 정부 초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지낸 이영 전 의원은 탈락했다.

아리스,안 장관의 말대로라면 2260조원가량의 석유·가스가 동해에 묻혀 있는 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