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남 인터넷 뉴스
SK하이닉스가 최고경영자(CEO) 지원 조직‘코퍼레이트 센터’(Corporate Center)를 신설하고 송현종(사진)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코퍼레이트 센터는 미래전략,경남 인터넷 뉴스재무,경남 인터넷 뉴스기업문화 등 조직을 통합해 신설됐다.
송 신임 사장은 SK㈜에서 SK그룹의 반도체 사업 관련 의사결정 지원 등 업무를 수행해 왔다.2003년 SK텔레콤에 입사한 그는 미래경영실장,경남 인터넷 뉴스경영지원단장 등을 역임한 뒤 SK하이닉스에서 미래전략본부장,경남 인터넷 뉴스마케팅·영업 담당 등을 지냈다.SK그룹이 관계사 수장을 교체하는 상황에서 송 신임 사장을 앉힌 것은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신임이 반영됐다는 평가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에서의 위상이 높아지고 CEO 역할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곽노정 CEO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남 인터넷 뉴스
:특히 AI 모델을 수익화하기 위해 믿음의 경량형인 소형언어모델(SLM)을 고객사들과 적극 개발하고 공급할 계획이다.
경남 인터넷 뉴스,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서장훈 이혼 그후' 오정연, 정말 행복한 소식 알렸다 ▶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 3년만에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