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팀포키

2018 월드컵 8강 - 로봇 탱크 - ID=2024-12-12%2Fmrgvgx.html

NO.1: 2018 월드컵 8강

[서울=뉴시스]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동물원에서 임신한 오랑우탄에게 모유 수유하는 법을 가르치는 아기 엄마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노라 머피 SN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동물원에서 임신한 오랑우탄에게 모유 수유하는 법을 가르치는 아기 엄마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노라 머피 SN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동물원에서 임신한 오랑우탄에게 모유 수유하는 법을 가르치는 아기 엄마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2일(현지시각) 가디언,2018 월드컵 8강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아기 엄마들이 19세 오랑우탄 무주르에게 모유 수유 시범을 보였다.무주르는 2019년과 2022년 출산했지만,2018 월드컵 8강젖을 제대로 먹이지 못해 새끼들이 결국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을 위해 동물원 측은 30명의 여성 자원봉사자를 모집했다.

이들은 하루 최대 4명씩 유리 벽을 사이에 두고 차례대로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모습을 무주르에게 보였다.이들은 특히 오랑우탄을 위해 티셔츠를 입지 않겠다며 상의 탈의도 마다하지 않았다.

무주르는 여성들이 아기에게 모유 수유하는 모습을 매우 흥미롭게 지켜봤고 심지어 그들의 행동 중 일부를 따라 하기도 했다.

자원봉사자 노라 머피는 "무주르가 뭘 하는지 바라보며 응시했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무주르가 손으로 행동을 따라 했는데 정말 마법 같은 일이었다.마치 무주르에게 횃불을 물려주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다만 안타깝게도 이들의 노력은 헛수고로 끝났다.지난달 31일 출산한 무주르는 새끼에게 모성애을 보였지만,2018 월드컵 8강수유 자세를 제대로 잡지 못해 젖을 먹이는 데 실패했다.

동물원 측은 결국 젖병을 이용해 젖을 먹이기로 했다.무주르가 낳은 새끼는 몇 주 안에 영국의 전문 기관으로 옮겨질 예정이다.

동물원이 이렇게 공을 들이는 이유는 오랑우탄이 야생에서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했기 때문이다.

더블린 동물원의 수의사인 니암 맥길은 "오랑우탄은 번식률이 낮고 3~5년에 한 번만 새끼를 낳는다"며 "그래서 새끼의 탄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2018 월드컵 8강

:정비계획(안)은 개방형녹지 도입 및 공공기여 비율 등에 따라 건페율 50% 이하, 용적률1200% 이하로 건축밀도를 결정하고, 민간대지 내 개방형녹지공간 조성, 쪽방거주민을 위한 사회복지시설·공공임대주택 기부채납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2018 월드컵 8강,대상 품목은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3개 품목(110cm(43형) 이하 TV 등 일부 상품 제외)이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우선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