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경기장 규격

탁구룰 - ID=2024-12-12%2Fmsmjes.html

NO.1: 탁구룰

NO.2: 올림픽 탁구룰

[앵커]
밤사이 서울 열대야 일수가 24일째 이어지면서 열대야 연속 일수 기준,역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대로 열대야가 계속된다면 이번 주 후반에는 역대 1위 열대야 기록도 갈아치울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는 서울 낮 기온이 5년 만에 최고를 기록해 폭염도 비상입니다.

취재 기자 연결해 자세한 더위 상황 알아보겠습니다.정혜윤 기자

오늘로 서울 열대야가 24일째 지속했다고요?

[기자]
네,그렇습니다.서울은 벌써 24일째 숨쉬기 힘든 밤 더위가 지속했습니다.

특히 지난 밤사이 서울 열대야 일수가 24일로 늘어나면서 연속 일수 기록이 역대 3위에서 2위로 또 한번 경신됐습니다.

현재 일주일 이상 열대야가 더 이어질 것으로 예보된 상태여서 이대로 간다면 역대 1위 연속 열대야 일수도 경신될 가능성이 큽니다.

서울 열대야 연속 일수 1위 기록은 2018년으로 26일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앵커]
오늘이 삼복 중 마지막 말복입니다.

더위가 이제 누그러들어야 할 시기인데,탁구룰폭염도 여전하죠?

[기자]
네,그렇습니다.

오늘이 삼복 중 마지막인 말복,탁구룰다음 주에는 처서인데요,탁구룰

어제는 서울 낮 기온이 올여름 최고인 37도 가까이 치솟았고,8월 기준 5년 만에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현재 기상청이 10일 중기예보에서 다음 주 초반까지도 열대야와 33도 안팎의 폭염이 지속할 것으로 예보해 당분간 열대야 뿐 아니라 심한 폭염도 더 이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이후에는 일본 남쪽 해상에서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태풍과 열대 저압부,탁구룰우리나라 주변 상층 기압골 등이 변수가 될 전망인데요

현재 기상청은 20일 전후로 강수 예보가 추가 도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비 예보로 이달 하순 날씨 상황에도 변화가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11시 수시 브리핑을 통해 이번 주 날씨 상황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과학기상부에서 YTN 정혜윤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올림픽 탁구룰

:앞서 금호석유화학은 차파트너스와 박 전 상무의 주주 제안 등 움직임을 경영권 분쟁으로 규정했다.

탁구룰,특히 "금융당국이 지난 7일 발족한 보험개혁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부탁한다"며 "마련된 개선방안이 실질적으로 작동하도록 내부통제에도 깊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