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말레이시아 바레인
NO.2: 말레이시아 바레인 축구
NO.3: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바레인
NO.4: 바레인 vs 말레이시아
NO.5: 바레인 말레이시아 경기
NO.6: 바레인 말레이시아 중계
NO.7: 바레인 말레이시아 분석
NO.8: 바레인 대 말레이시아 중계
8일(현지시간) 타스통신은 러시아 언론인 파벨 자루빈이 공개한 영상을 인용하면서 풍산개 두 마리가 모스크바 서부 외곽에 있는 관저‘노보-오가료보’에 살고 있는 것이 보인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상은 이날 러시아를 공식 방문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일정과 관련해 공개됐다.
매체는 “노보-오가료보 주변을 산책하는 동안 대표단은 울타리가 있는 건물을 지나갔는데 그 뒤에 흰 개 두 마리가 보였다”며 “개들은 사람들이 나타나자 크게 짖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푸틴 대통령과 모디 총리는 계획했던 경로를 바꾸지 않고 그대로 정원을 산책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18~19일 푸틴 대통령이 북한을 방문했을 때 김정은은 풍산개 한 쌍을 선물했다.푸틴 대통령은 김정은에게 러시아산 고급 방탄 리무진 아우루스와 차(茶) 세트,말레이시아 바레인단검 등을 선물하기도 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지난달 말 “풍산개가 이미 모스크바에 도착해 적응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바레인
:모기업인 SK 그룹의 실리콘카바이드 웨이퍼(SiC Wafer) 소재 등과 연계해 부산 전력반도체 특화단지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
말레이시아 바레인,뉴스1 관련뉴스▶ 이강인 "형, 내가 잘못" 손흥민 "나도 어릴땐 실수" 깜짝 화해▶ "전이 빠른 고환암, 수술 잡았는데 연기…진짜 X같다" 울분▶ 백일섭 "아내와 맨날 싸워…딸 낳고 감정의 골 해결 안 됐다"▶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