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일프로야구경기
NO.2: 내일프로야구
NO.3: 내일프로야구선발투수
NO.4: 내일프로야구일정
24일 오전 경기 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에서 발생한 화재사고 관련 정부가 중앙산업재해수습본부를 구성에 대응에 나섰다.
고용노동부는 "이날 낮 12시 현재 현재 화성 소재 일차전지 제조업체 화재로 1명이 숨지고 6명이 부상당한 것으로 확인된다"고 밝혔다.고용부는 사고사실 파악 후 경기지청장을 비롯해 경기지청 산재과장과 감독관을 즉시 현장으로 파견해 화재 진압과 지원 등에 나섰다.
고용부 산업안전보건본부와 경기지청에는 각각 중앙산업재해수습본부(중산본),내일프로야구지역산업재해수습본부(지산본)를 구성해 사고대응과 수습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사고를 보고받은 직후 긴급지시를 통해 "행정안전부장관,내일프로야구소방청장,내일프로야구화성시장은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내일프로야구건물 내부를 신속히 수색해 최우선적으로 인명을 구조하고 화재진압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이어 "구조대원의 안전에도 유의해 추가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통제 및 주민 대피 안내 등 안전조치를 철저히 할 것"을 지시했다.
내일프로야구
:일각에서는 미국이 2022년 10월 수출통제가 이뤄지기 전에 SMIC가 미국 장비업체로부터 각종 장비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내일프로야구,실제 네타냐후 총리실은 백악관 발표 직후 “제안을 승인했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지만 다음날인 1일 “하마스의 군사 및 통치 능력 파괴를 포함해 이스라엘의 전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모든 계획은 시작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기존 입장을 반복하며 고무된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