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2 다시보기

아산 엘도라도

NO.1: 아산 엘도라도

NO.2: 아산 엘도라도 카페

NO.3: 아산 배방 엘도라도

/EPA=연합뉴스
/EPA=연합뉴스오늘부터 새롭게 발행되는 일본 지폐 중 최고권 액인 1만엔 지폐에 한국 경제 침탈 주역의 얼굴이 실려 논란이 일고 있다.

NHK 등 일본 매체에 따르면 일본은행은 3일 새 지폐 발행 기념식을 열고 새 지폐 발행을 시작했다.

이번 새 지폐는 20년 만에 새로 도안을 내놓았다.

1천 엔권에는 일본 근대 의학의 기초를 놓은 기타사토 시바사부로(기존 도안,아산 엘도라도전염병 연구자인 노구치 히데요)가 담겼고,아산 엘도라도5천엔 권에는 일본 여성 교육의 선구자로 평가받은 쓰다 우메코(기존 도안,아산 엘도라도메이지 시대 여성 소설가인 히구치 이치요)가 담겼다.

문제는 새 1만 엔권에 일본 자본주의의 아버지로 불리는 시부사와 에이이치의 초상이 들어간 것이다.

시부사와 에이이치는 구한말 한반도에 철도를 부설하고 일제강점기 경성전기 사장을 맡는 등 경제 침탈에 앞장선 주역이다.

특히 대한제국 시절 첫 근대적 지폐 발행을 주도하면서 자신의 초상을 넣어 한국에 치욕을 안기기도 했다.

시부사와 등 새 지폐에 들어갈 인물은 2019년 아베 신조 정권에서 결정됐다.

아산 엘도라도 카페

:이 대표는 “RA가 보다 확산하기 위해서는 이미 고객의 신뢰를 받는 PB들이 적합한 RA를 포트폴리오로 제시해 주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해 만든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아산 엘도라도,뉴스1 관련뉴스▶ 이영애, 1700만원 넘는 독보적 공항 패션 ▶ 허니제이, 애엄마 맞아? '핫' 비키니 몸매 자랑▶ 선우은숙 "♥유영재, 내가 아프다고 하니 화나서 집 나가"▶ 52세 윤현숙, 48㎏에 개미허리 깜짝 공개…▶ 문가영, 란제리 드러낸 전신 시스루 룩…과감 패션▶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