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헤드라인제주 로또

kb카드 고객센터

NO.1: kb카드 고객센터

NO.2: kb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NO.3: kb카드 고객센터 시간

NO.4: kb카드 고객센터 번호

NO.5: kb카드 고객센터 전화

NO.6: kb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

NO.7: kb카드 vip 고객센터

[신애라 인스타그램]
[신애라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배우 차인표가 출간한 소설이 영국 명문 옥스퍼드대 학생들의 필독서로 선정됐다.

차인표의 아내 배우 신애라는 30일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소설이 옥스퍼드대 필수도서로 선정됐다”며 “다음 학기부터는 한국학과의 교재로도 사용하고 옥스퍼드 모든 도서관에 비치도 된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는 “세상에 이런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 매년 개최될 옥스퍼드 한국문학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문학과 작가들이 유럽에 소개되길 응원한다.K문학 화이팅!”이라고 했다.영국 방문 사진도 함께 올렸다.

[신애라 인스타그램]
[신애라 인스타그램]


조지은 옥스퍼드대 아시아·중동학부 교수 연구팀은 지난 28일 오후(현지 시각) 옥스퍼드대 클래식학부가 있는 아오나우 센터의 대형 강의실에서‘제1회 옥스퍼드 한국 문학 페스티벌’을 열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 페스티벌은 한국 소설 가운데 유럽에 소개할 만한 우수작품을 선정한 뒤 작가를 초청해 작품 세계를 직접 들어보는 행사다.이 자리에는 차인표·신애라 부부를 비롯,옥스퍼드 학생 및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차인표는 옥스퍼드 한국문학 페스티벌의 첫번째 초청 작가로 선정됐다.위안부 문제를 다룬 그의 소설‘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등이 이 행사에서 소개됐다.

[신애라 인스타그램]
[신애라 인스타그램]


차인표는‘오늘예보’(2011)‘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2021)‘인어 사냥’(2022) 등 장편 소설 3편을 펴낸 바 있다.

2009년 펴냈던 첫 장편‘잘가요 언덕’은‘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으로 제목을 바꿔 재출간됐다.

이 소설은 일제강점기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다뤘다.고국을 떠나 70년 만에 필리핀의 한 작은 섬에서 발견된 쑤니 할머니의 젊은 시절을 담은 이야기다.

조 교수팀은 이 작품을 한국학을 연구하는 옥스퍼드 학생들의 필수도서 목록에 올리고,kb카드 고객센터앞으로 학생들과 함께 읽고 번역하는 수업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또한 영어는 물론 독일어,kb카드 고객센터프랑스어로도 번역해 K-문학을 세계에 알리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kb카드 고객센터 번호

: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정부가 올해 출자기관으로부터 2조원이 넘는 배당금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kb카드 고객센터,전남과 경남 서부에 5~30mm, 전북에 5~20mm, 그 밖의 충청과 남부지방에는 5~10mm 안팎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