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산재 근로자 요양 관리 분야에 활용될 인공지능(AI) 기반 요양 기간 분석모델 개발을 마치고 현장 활용에 나선다.산재 관련 업무처리의 획기적 단축이 기대된다.
그동안 근로복지공단에서는 산재 근로자가 요양 기간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적정성 여부를 공단 소속 20여명 상근의사와 1300여명의 비상근 위촉 자문의사가 검토했다.
현업에 종사 중인 위촉 자문의사를 통해 이뤄지다보니 신청부터 결과 확인까지 약 8일 가량 기간이 소요됐다.
자문 대상인 산재 신청 내용의 80% 가량은 판정 결과가 명확한 단순 자문에 해당하는 등 데이터 기반 자문업무 효율화 필요성이 제기됐다.
이같은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근로복지공단은 '산재보험 AI 요양기간 분석 지원 모델' 개발·검증을 마무리하고 산재 요양 관리에 본격 활용한다.
앞서 행안부와 공단은 지난해 8월부터 약 10개월 간 'AI 요양기간 분석 모델'에 대한 개발과 신뢰성 검증,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시범 활용을 진행했다.
모델은 행안부와 공단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최근 5년간 요양이 종결된 재해자 58만명의 요양 정보,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상병 정보와 주치의 소견 등 약 800만건의 데이터를 활용했다.의료 관련 특성 분석에 주로 사용되는 인공신경망 알고리즘을 사용해 최근 5년 동안 산재 요양 관련 데이터를 학습하는 과정을 거쳤다.
상병 내용과 연령,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성별이 동일한 재해자의 요양 기간을 분석해 AI가 산재 요양 예측 일수를 제시하도록 설계했다.
행안부와 공단은 AI 요양기간 분석모델 활용이 산재 요양 관련 업무 혁신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데이터 기반 요양 관리를 통해 진료기간 연장 심사에 약 8일 정도 소요되던 처리 기간을 4일 이상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근로자 요양 관리 업무에 AI를 활용할 수 있게 돼 행정비용 절감 등 업무 효율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한다.
고기동 행정안전부 차관은 “AI 요양기간 산정모델은 데이터 기반 행정을 통해 업무 처리 방식을 개선하고 국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대표적 사례”라면서 “AI와 데이터 분석 활용 범위를 넓혀 국민과 현장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아무나 못 타는 것” (인생신당)▲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
2019년 4월 3일 야구 경기일정,"엄청난 진전"…여성할당제·성평등법 도입 성과, 의회 절반 여성이민·마약 등 양국 협력과제 산적…셰인바움 "美대선, 누가 되도 좋은 관계" 멕시코 첫 여성 대통령된 셰인바움(멕시코시티 신화=연합뉴스) 2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의 한 투표소에서 집권 여당 국가재생운동(MORENA·모레나) 소속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후보가 투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