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6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의 운세는 내가 말하는대로 돌려받는 날입니다.따라서 나보다 아무리 나이가 어리더라도 말과 행동은 조심하는 것이 좋고,윗 사람에게는 예의를 갖추도록 노력이 필요합니다.만약 이 부분이 소홀해진다면 많은 인연을 줄줄이 잃게 될 것이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 높을수록 겸손의 자세를
오늘의 운세는 아무리 자신이 잘났어도 허세를 부리지 않는 하루를 보내야 할 것입니다.괜히 나섰다가 소음만 커질 것이니 잠자코 침묵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기 마련입니다.높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을수록 겸손한 태도를 보이며,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 급할수록 천천히
오늘의 운세는 속도를 천천히 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거머쥐고 싶은 일이나 인연이 있다면 조급한 모습보다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오히려 그 모습이 상대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니 말이죠.
토끼띠 - 일의 목적을 다시 세우는 날
오늘의 운세는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목적을 돌아봐야 합니다.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길이 여러 갈래여서 양을 잃어버린 상황일 것입니다.그만큼 쓸데없는 곳에 시간을 쓰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러니 지금부터라도 다시 방향성을 잡아서 양을 한 곳에 몰아 넣는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이도저도 남지 않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용띠 - 호랑이를 길러 근심을 남길 형국
오늘의 운세는 호랑이를 길러 근심을 남긴 형국입니다.괜한 자신감에 일을 벌렸다가 화를 자초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그만큼 스스로를 과신한 탓이니,이를 반성하고 한시라도 빨리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는게 좋습니다.잘못하면 엉뚱한 곳에 불똥이 튈지도 모릅니다.
뱀띠 - 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
오늘의 운세를 한마디로 말하자면,번개와 혁신을 뜻하는 날입니다.따라서 마음이 불안정하여 늘 변화와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갈등 속에서 매사 꼼꼼한 것 같으면서도 사물에 철저하지 못하여 결국 일의 끝을 맺지 못하는 날이니,이점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말띠 -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
오늘의 운세는 매사에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면 주위의 신망을 얻고 사회적 기반이 튼튼해 자기가 맡은 업무 분야에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날입니다.다만,2024년 7월 16일 야구 경기일정허황된 이상에 취해 불로소득을 꿈꾸며,하루를 낭비하는 수도 있으니,이를 주의하여야 하겠습니다.
양띠 - 고집이 곧 독이 되는 날
오늘의 운세는 어느 정도 고집을 내려놔야 하는 날입니다.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데도 계속해서 밀어붙이거나,상대방의 주장에 불만을 표출한다면 망신을 당할 것입니다.따라서 자신만의 고장관념이 있다면 부디 깨부수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 불난 집에 부채질 한다
오늘의 운세는 작은 불씨로 시작하여 큰 불씨로 번지기 쉬운 날입니다.가볍게 시작한 행동이 큰 주목을 받게 될 수 있다는 뜻인데,문제는 부정적인 면으로 주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이에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으며,수많은 비난을 받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이러한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호기심을 갖지 마십시오.
닭띠 - 자나깨나 불조심
오늘의 운세는 뜨거운 것을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특히 합선 위험이 있고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전기포트를 주의하셔야 합니다.하다 못해 고데기를 사용하는 분이시라면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위기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 실패에 굴복하지 않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한 번 실패하더라도 굴하지 않고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타인의 방해로 인해서 물거품이 되었던 일이 다시 돌아와 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오뚜기와 같은 강인한 힘으로 일을 끝까지 해내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손에 얻을 것입니다.
돼지띠 - 햇빛이 창창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푸른 하늘과 빛나는 햇살이 드리운 아름다운 자연의 형국입니다.이는 무슨 일을 행하든지 좋은 방향성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평탄함에 따라서 불안한 마음을 가질수도 있지만,2024년 7월 16일 야구 경기일정자신에게 돌아오는 결과를 보고 안심하게 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