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킵플로어 주택
'꿈을그린다' 프로젝트는 포스코DX가 포스코1%나눔재단의 지원을 통해 포스코휴먼스,스킵플로어 주택한국지체장애인협회,한려해상국립공원 등과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장애인 대상으로 유튜브 기획·촬영·편집 등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콘텐츠 제작 기술을 활용해 참여하는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국립공원공단 유튜브 서포터즈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등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우수 입상자에게는 취업기회도 제공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 주제는 장애인식개선 및 환경(Green)이다.만 9세 이상 장애를 가진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팀은 비장애인과도 동반 참여가 가능하며,접수마감은 8월 31일이다.심사를 거친 우수 콘텐츠는 11월 초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스킵플로어 주택환경부장관상,포스코DX사장상,국립공원공단 이사장상 등으로 나눠 시상할 계획이다.자세한 내용은 포스코DX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코DX는 지난 5월부터 오는 7월까지 장애인 340여명을 대상으로 영상 제작을 위한 교육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지난해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인 KBS 장애인 앵커 허우령 씨가 함께하는 강좌를 개설해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포항·광양·서울·용인지역 복지관·특수학교 대상으로 실제 영상 제작이 가능하도록 촬영 스튜디오를 갖추고 장비·소품을 지원하는 집합교육도 진행 중이다.
스킵플로어 주택
:장 마감을 앞두고 정부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발표를 예고하며 저PBR 종목이 다시 탄력을 받은 점도 코스피 지수에 상승 탄력을 더해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스킵플로어 주택,대한의사협회(의협)가 생활고를 겪는 사직 전공의들에게 선배 의사들을 통해 1인당 25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사업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