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되베라이너 업적
NO.2: 되베라이너 세쌍원소설
NO.3: 되베라이너 주기율표 한계점
NO.4: 되베라이너 삼원소
NO.5: 되베라이너 램프
NO.6: 되베라이너 세쌍원소
NO.7: 되베라이너 한계점
NO.8: 되베라이너의 세 쌍 원소설
NO.9: 되베라이너 생애
민주당 복당 관련 "감산 페널티 받고 입당 안해"
(순천=뉴스1) 김동수 기자 =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무소속)은 28일 "'K-디즈니(정원+문화) 순천'을 통해 도심 전체를 문화산업 메카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노 시장은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 8기 2주년 언론인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혔다.
노 시장은 "지난 2년은 우리가 가진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도시의 체질을 바꾸고,되베라이너경쟁력을 강화하는 혼신의 힘을 다한 시간이었다"며 "정원박람회 대성공에 이어 남은 2년은 도시 미래를 위해 과감한 선택과 집중으로 세계 최고 도시들과 경쟁하는 정원문화도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무소속인 노 시장은 최근 거론된 더불어민주당 복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그는 "(감산)페널티를 먹어가면서까지 정치생명을 연장시킬 생각은 없다"며 "한다 그러면 특별복당(당 요구에 따른)인데,되베라이너이 역시도 굉장히 고심하고 있다"고 답했다.
노 시장은 전남도의 의과대학 공모 추진에 대해 "정부에서 만일 (전남) 신설 의대를 발표하면 순천대가 당연히 독자적으로 신청할 것"이라며 "순천대 의대 신설 문제는 순천뿐만 아니라 동부권 7개 지역 모두 염원하는 현안"이라고 설명했다.
되베라이너 램프
:4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 지수는 전거래일보다 140.
되베라이너,예산 요구 전년도 10월에 사업추진계획을 미리 제출받은 뒤, 사업의 필요성과 규모 적정성 등에 관한 전문가 검토를 거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