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월동 로또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스퀘어 이사회가 한명진 대표이사,구월동 로또김무환 기타비상무이사,구월동 로또강호인∙기은선∙박승구 사외이사 총 5인 체제로 재편됐다.
SK스퀘어는 14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스퀘어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해 한명진 신임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의결하고,구월동 로또주총 직후 열린 이사회를 통해 한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한명진 사장은 SK텔레콤에서 CSO(최고전략책임자),구월동 로또MNO사업지원그룹장,Global Alliance실장,구월동 로또Global 사업개발본부장 등의 주요 직책을 역임한 글로벌 투자전문가다.올해부턴 SK스퀘어 투자지원센터장을 맡아 포트폴리오 밸류업,구월동 로또주주환원 등 SK스퀘어의 주요 경영활동을 주도해 왔다.이에 사측은 대표이사 선임 후에도 경영 공백 없이 빠른 업무 추진력을 기대할 수 있는 인사로 평가했다.
한명진 사장은 이날 구성원과의 타운홀 미팅을 통해 “기존 포트폴리오를 밸류업하고 유동화 하는데 주력하겠다”며 “반도체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전환하기 위해 반도체 신규 투자를 내실 있게 준비해 나가자”고 밝혔다.또 “글로벌 반도체 투자전문회사 역량을 한층 강화하겠다”며 “회사의 질적성장과 구성원의 행복을 위해 CEO를 비롯한 경영진이 솔선수범하겠다”고 강조했다.
구월동 로또
:'지옥철' 9호선 3월부터 18칸 늘린다뉴스 기사서울시, 총 8편성 투입 완료혼잡도 낮추려 증차 앞당겨서울 지하철 9호선에 다음달 1일부터 전동차 3편성(18칸)이 추가로 운행한다.
구월동 로또,강구영 KAI 사장은 "지난해 최대 매출 달성 등 주력사업에서 성과를 내고 미래사업을 위한 내실을 다졌다"며 "뉴에어로스페이스 시대를 대비해 4차산업혁명기술 기반의 미래사업에 투자를 확대하고 미래 항공우주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