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팜스프링 카지노 호텔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

NO.1: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

NO.2: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 풀영상

박 씨,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우발적 범행 주장했지만 검찰 "수시로 폭언·협박"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모녀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박학선이 7일 서울 강남구 수서경찰서에서 나와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모녀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박학선이 7일 서울 강남구 수서경찰서에서 나와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뉴스1 ⓒ News1 김성진 기자

(서울=뉴스1) 정재민 기자 = 검찰이 강남 오피스텔에서 모녀를 숨지게 한 박학선(65) 씨를 구속기소 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최순호)는 박 씨를 살인죄로 구속기소 했다고 25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박 씨는 지난 5월 30일 오후 7시쯤 강남구 대치동 오피스텔 사무실에서 모녀 사이인 60대 여성 A 씨와 30대 여성 B 씨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 수사 결과 박 씨는 A 씨와 교제하다 A 씨의 가족들이 교제를 반대하는 것에 앙심을 품고 있었다.그러던 중 범행 당일 모녀의 사무실이 있는 오피스텔 부근 커피숍에서 결별 통보를 받자 B 씨에게 직접 확인하겠다며 사무실로 가 B 씨를 살해하고 도망가는 A 씨를 쫓아가 살해했다.

박 씨는 수사 과정에서 B 씨가 사무실에서 자신을 보자 남편에게 전화하려고 해 전화기를 뺏으면서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검찰은 보완 수사를 통해 A 씨가 박 씨의 전화를 받지 않거나 만나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시로 폭언하고 모녀를 죽이겠다고 협박했고,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범행 이틀 전에도 전화해 같은 취지로 말한 사실을 확인했다.

또 범행 당일 결별 통보를 받자 A 씨 휴대전화를 빼앗아 B 씨에게 연락하지 못하도록 한 뒤 사무실에 도착해 과도를 이용해 B 씨를 찌른 점을 확인,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박 씨가 사전에 범행을 계획했다고 봤다.

검찰 관계자는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피해자 유족에 대한 지원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

:  '피해자에게 어떤 잘못도 없을 뿐만 아니라 피해자로서는 갑자기 가해지는 폭력을 회피할 어떠한 수단도 상정하기 어렵다는 점, 사회공동체 전체에 대한 범행으로 사회 전반에 큰 불안감을 안겨 준다는 점에서 그 죄질이 매우 나쁘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기본계획의 주요내용은 ‘국민 모두가 누리는 안전한 댐’이라는 비전 아래,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안전한 댐, 지능화 기술 기반 스마트 댐, 인간과 자연이 함께 상생하는 댐을 3대 목표로 설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