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름바

하비 반스 통계 - 토토로 악보

NO.1: 하비 반스 통계

3일 취임식 갖고 '혁신클러스터 도약' 강조

[대전=뉴시스] 3일 정희권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이 취임식을 갖고 있다.(사진=특구진흥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3일 정희권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이 취임식을 갖고 있다.(사진=특구진흥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정희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신임 이사장은 3일 취임식을 갖고 "국가전략기술 분야의 사업화를 위해 힘쓰고 연구개발특구가 글로벌 혁신 클러스터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공고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정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기업,하비 반스 통계공공기관,대학 등 혁신주체들이 국가가 요구하는 새로운 임무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국가전략기술 등 핵심분야에서 창업 및 기술사업화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특구 내 연구 및 혁신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기술사업화 지원 기능이 제대로 수행돼야 한다"며 "이를 위해 특구 내 기업,공공연구소,대학들이 더 향상된 기술사업화 및 창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이사장은 또 "특허관리와 기술이전 활동 등 여러 제도들을 정비해 공공연구성과에 바탕을 둔 기술기반 창업이 지역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연구소기업 육성도 양적 팽창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유망한 연구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방향으로 재단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야 한다"고 정책방향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 이사장은 ▲글로벌 혁신 클러스터 도약 ▲해외 사이언스 파크와의 협업 강화 ▲K-켄달스퀘어 성공적 조성 ▲규제특례 지정 및 R&D 연계 지원 등을 역점사업으로 제시했다.

이를 통해 특구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와 연구개발특구의 국제화,하비 반스 통계특구 내 창업 및 사업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정희권 이사장은 제38회 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입문한 뒤 미래창조과학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조성추진단장,하비 반스 통계과기정통부 국제협력관,과학기술정책국장,과학기술혁신조정관을 역임했다.

하비 반스 통계

:시범사업 기간은 내년 4월까지고, 각 병원에서는 근무 형태 및 일정 조정, 추가인력 투입 등을 통해 전공의 연속근무 시간을 현행 36시간에서 24∼30시간으로 줄인다.

하비 반스 통계,한식당 사장으로 변신▶ 헉! '골때녀' 강소연, 진짜 몸무게 전격 공개▶ 제니, 또 레전드 찍은 속옷 화보 공개 ▶ 아빠 박남정 '판박이' 시은, 인형 같은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