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ba스코어

파워볼 비자

파워볼 비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 = 연합뉴스]
[사진 = 연합뉴스]라인 사태가 소강 국면에 접어들게 됐다.일본 정부가 복수의 행정지도를 통해 라인야후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를 내린 것을 사실상 철회하고 네이버가 제출한 보안 관련 대책을 받아들이면서다.

16일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일본 총무성은 라인 야후가 지난 1일 제출한 대책 보고서를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앞서 총무성은 라인야후에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책임을 물었다.시큐리티 거버넌스를 강화할 것을 주문하는 동시에 지분을 정리하라는 압박을 가했다.라인야후가 네이버를 제대로 관리·감독할 수 없어서 개인 정보 유출 사고가 터진 것이라는 논리였다.

이에 여론이 들끓었다.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라인야후의 최대주주인 A홀딩스의 지분을 50%씩 나눠 갖고 있다.네이버가 지분을 단 1주라도 소프트뱅크에 매각하면 경영권을 잃는 상황이다.라인야후도 네이버와의 시스템 분리를 앞당기고 이사진을 모두 일본인으로 교체하고 라인페이 서비스를 소프트뱅크의 페이페이로 이전하는 등 네이버 지우기에 속도를 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일본이 국민 메신저로 성장한 라인을 강탈하려고 한다는 불만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윤석열 대통령도 우리나라 기업이 해외에서 차별적 조치나 부당한 대우를 받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라인 사태가 단순히 기업 사이의 비즈니스가 아니라 한일전 양상으로 치닫게 되자 총무성도 한발 물러선 것으로 보인다.

마쓰모도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지난 5일 기자회견에서 “(라인야후 보고서에) 개선을 위한 구체적 대응 내용이 제시돼 있어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자본주의를 목표로 해외 투자 유치에 공을 들이고 있는 일본 정부 입장에서는 일본이 외국 기업에게 법적 근거 없이 지분을 빼앗으려고 한다는 시선이 부담스러웠을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된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라인사태와 관련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라인사태와 관련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사진 = 연합뉴스]
다만 라인 사태가 불거질 여지는 남아 있다.라인야후는 보고서에 A홀딩스의 자본관계 재검토를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에 요청했지만 단기적인 자본 이동이 어렵다는 인식을 공유하고 있다며 논의가 진전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작성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도 지난 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출석해 “단기적으로는 매각 계획이 없다”면서도 “중장기 전략 결정에 대해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며 “민간이 자율적으로 판단할 기회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호소했다.

파워볼 비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워볼 비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전병왕 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복귀하는 사직 전공의들은 본인들이 생각하는 커리어 패스대로 전문의 자격 취득할 수 있도록 수련 기간을 단축한다든지 아니면 전문의 시험, 자격시험 기회를 한 번 더 준다든지 같은 방법으로 최대한 원래 계획대로 전문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파워볼 비자,“5살 아기가 신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