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더빙
NO.2: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NO.3: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다시보기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볼보트럭 경영진은 모베이스전자 본사로 내방해 협력 관계 등을 논의했다.볼보트럭 부사장 크리스토퍼 린드스트롬(Christopher Lindstrom)은 모베이스전자의 공급망을 점검하는 한편 모베이스전자를 우선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모베이스전자는 볼보트럭의 우선 파트너사에 선정됨으로써 동등한 입장에서 협의할 수 있는 지위를 확보하고,극장판 파워레인저: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정기적인 왕래 등을 통해 양사 관계 격상을 위한 실행 방안도 구체화했다고 설명했다.특히 두 회사는 최근 유럽에서 강화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분야에 대한 공급망 점검과 다양한 이슈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또 볼보트럭은 2021년 모베이스전자와 체결한 차량 통합제어기 공급계약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극장판 파워레인저: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추가적으로 2028년부터 향후 5년 간 연장계약을 체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볼보트럭과의 추가 공급계약을 통해 모베이스전자는 내구성·품질에 대한 글로벌 인지도 향상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모베이스전자 관계자는 "볼보트럭의 우선파트너사로 선정됨과 동시에 전장부품 추가 공급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지난 2021년부터 7년 동안 630억원 규모의 차량 통합제어기를 공급한 데 이어 이번 계약은 총 규모가 1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연이은 수주 소식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시키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도 글로벌 기업들과 대규모 수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인공지능 특성상 한계는 시간문제라는 견해가 있는데? “하지만 현실은 지난 14개월 동안 큰 진전이 없었다.
극장판 파워레인저: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사망 신사동호랭이 소속사 "고인과 작업 트라이비 활동, 고인 유지 받들어 계속 진행"[공식입장 전문]뉴스 기사23일 사망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 트라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