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ai 만들기
[앵커]
오늘 오전 서울역 인근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세 시간 반 만에 불은 모두 꺼졌지만,화재 영향으로 일부 역에서 승차권 현장 발매에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김소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오늘 오전 9시 40분쯤 서울 용산구 서울역 인근의 코레일 서울본부 건물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220여 명과 소방차량 70여 대를 투입해 3시간 반 만인 오후 1시쯤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건물 내부엔 직원 등 30여 명이 있었지만 모두 긴급 대피하면서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불은 건물 4층에서 시작됐지만 배관을 타고 8층까지 번지면서 서울역 주변으로 검은 연기가 퍼졌습니다.
[정병남/서울 용산구 : "주변에 칼칼한 전기 냄새하고 연기가 좀 많았거든요.8층 창문으로도 연기가 많이 나오고.서울역 주변에 연기가 가득 찼어요."]
또 이 불로 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교차로 방면 도로가 한때 전면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소방당국은 합동감식을 통해 정확한 화재 시작 지점과 원인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화재로 인한 열차 운행 차질은 없었지만 일부 KTX 역에서 승차권 현장 발권에 차질이 빚어져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현장 발권은 임시복구 작업이 완료된 오후 5시부터 정상화 됐습니다.
KBS 뉴스 김소영 입니다.
촬영기자:하정현/영상편집:양다운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ai 만들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 ai 만들기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ai 만들기
:기승전성심당은 ‘지인이 노잼의 도시 대전에 온다! 어쩌면 좋아’라는 제목의 그래픽으로, 어떠한 선택지를 거쳐도 마지막에는 ‘성심당에 들른 뒤 지인을 집에 보낸다’는 결과로 이어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로또 ai 만들기,지역 일자리 연계형 청년주택도 차질없이 추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