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2카타르월드컵 결승전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 - ID=2024-12-12%2Fockbmj.html

NO.1: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

몽촌토성 집수지에서 발견…2020년 이후 4년 만

4호 쟁기 (한성백제박물관 제공)
4호 쟁기 (한성백제박물관 제공)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한성백제박물관이 몽촌토성 집수지에서 네 번째 삼국시대 목제쟁기를 출토했다고 3일 밝혔다.2020년 이후 4년 만으로,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동아시아상 최초이자 최다 수량의 출토 사례다.

몽촌토성 집수지는 1500~1600년 전 사람들의 물탱크 역할을 했다.성내 용수 확보와 식수 보관을 목적으로 지어졌다.

이번에 발견된 4호 쟁기는 술 부분이 지면과 평행하게 뻗는 농기구 '눕쟁기'로 추정된다.눈쟁기는 논과 밭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 쟁기에서는 정교하게 제작된 '자부지'가 눈에 띈다.전체적으로 공을 들여 다듬고 특히 끝을 둥근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박물관은 출토된 네 점의 쟁기에 각종 첨단 기기를 접목해 유기물 분석,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방사성탄소연대분석 등 자연 과학적 분석에 나선다.

김지연 한성백제박물관장은 "앞으로 출토된 쟁기에 관한 다양한 학제간 융합연구를 시행하고,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시민에게 다양한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

:화제의 엄정화 팬티 시스룩…이효리 "먼저해줘서 감사해" 웃음 [Oh!쎈 포인트]뉴스 기사[OSEN=김수형 기자]‘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엄정화가 팬티 시스룩으로 시대를 앞서갔던 모습을 공개, 이효리가 고마운(?) 마음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비 안 맞고 집에 가는 방법,홍천에 사는 김모(43)씨는 “오물 풍선 하나 치우겠다고 경찰관과 소방대원, 군인까지 너무 많은 인력이 출동하고 있다”며 “북한이 보낸 오물 풍선이 넘어오지 못하게 막을 방법은 찾아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