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나무 마작 자리

【l sit】상암 맛집|대나무 마작 자리

NO.1: l sit

NO.2: l sit hold

NO.3: l sitting death note

NO.4: l sit pull ups

NO.5: l sit muscles worked

NO.6: l sitting on chair

NO.7: l sitting meme

NO.8: l sit ups

NO.9: l sit to handstand

NO.10: l sit calisthenics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중국 외교부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중국 외교부

중국이 9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개막에 맞춰 “중국은 나토가 중국에 먹칠하는 것과 중국을 핑계로 삼아 아태 지역으로 동진해 지역 형세를 휘젓는 것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 브리핑에서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이 최근‘나토가 장차 호주·한국·일본·뉴질랜드 등과 함께 우크라이나 등 문제 협력을 토론하고,l sit러시아·이란·북한·중국 등 독재 세력에 함께 저항할 것’이라고 했다”며 중국의 입장을 묻는 자국 관영매체의 질문에 이 같이 답했다.

린 대변인은 “나토가 말하는 안보는 타국의 안보를 대가로 희생시키는 것이고,나토가 하는 일은 전세계와 지역에 극도로 높은 안보 리스크를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린 대변인은 “우리는 나토가 잘못된 대중국 인식을 고치고,l sit냉전 사고방식과 제로섬 게임을 포기하며,안보 불안 판매를 중단하기를 촉구한다”고 말했다.그는 “도처에 가상의 적을 만들고‘공동 방어’의 깃발을 단 채 폐쇄·배타적 작은 울타리를 만드는 일을 중단하며,l sit세계 평화·안정·발전을 촉진하는 일을 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린 대변인은 “중국은 지난달 북한과 러시아가 냉전 동맹을 재확인했을 때는‘북·러 두 주권국 간의 협력’이라며 코멘트를 하지 않았는데,l sit아시아 국가들이 나토와 다자 협정을 맺는 것에는 반대하는 건가”라는 질문에는 “우리는 (북·러) 두 주권국 간의 양자 협력이라는 우리의 입장을 분명히 표명했고,l sit나토에 관한 문제에서도 방금 매우 분명히 말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중국 외교부는 전날 브리핑에서도 “나토는 냉전의 산물이자 세계 최대의 군사 연맹(동맹)”이라며 “한편으론 자신이 지역성·방어성 조직이라고 하면서도,다른 한편으론 끊임없이 경계를 넘고 권한을 확장하며 방어 구역을 넘어 대결을 조장한다”고 말했다.이어 “유럽을 어지럽게 한 뒤에 또 아태 지역을 어지럽히려 시도해선 안 된다”고 비난했다.

나토는 9∼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회원국 32개국이 참여하는 연례 정상회의를 연다.올해 정상회의에는 3년 연속 아태 지역 파트너 4개국(AP4,l sit한국·일본·뉴질랜드·호주)도 초청받았다.

윤 대통령 “우크라 전쟁 조속히 끝내는데 힘 보태겠다”···나토 방미‘안보’일정 돌입
윤석열 대통령이 8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동포들과 만나 “우크라이나 전쟁을 조속히 끝내고 국제사회가 평화와 번영을 이루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북·러.
https://www.khan.co.kr/world/america/article/202407091706001


나토 사무총장 “한국 등 정상회의 초청,중국 문제 대응 위한 것”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중국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원하는 주요국”이라며 9~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
https://www.khan.co.kr/world/america/article/202407081352001

l sitting meme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 합병의 선행 조건으로 화물사업부 매각을 내건 만큼 거래 완주 가능성은 높다.

l sit,A씨는 2022년 10월 5일 충북 청주 질병관리청 코로나 예방접종 피해보상 지원센터에서 직원들에게 "본인들도 탈모가 생겼다면 어떨 것 같냐"고 말하며 들고 있던 휴대전화로 때릴 것처럼 위협하고, 센터 안에 있던 탁자를 발로 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