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NO.2: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순위
NO.3: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NO.4: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
NO.5: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NO.6: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선수 평가
NO.7: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경기
NO.8: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NO.9: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방송 채널
지난 3일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베테랑 버스 기사가 어디 있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현직 버스 기사라고 밝힌 A씨는 "시청역 가해 차량 운전자에 대해 뉴스에서 '베테랑 버스 기사'라고 그러는데,운전에 베테랑이 어디 있냐.항상 조심해서 다녀야 하는 직업"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버스 오래 운전했다고 하면 습관이 생겼을 거다.습관이 무서운 게 몸이 기억한다는 것"이라며 "몇몇 분들이 어떻게 버스 기사인데 고령이라도 브레이크와 액셀을 착각하냐고 한다.고령의 버스 기사들도 착각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버스 페달은 일반 승용차와 다르다.운전자 편의성을 위해 브레이크,액셀 모두 오르간 페달이다.발뒤꿈치 고정하고 발끝만 왔다 갔다 하면서 브레이크,액셀을 밟는다"며 "아예 두 페달 위에 동시에 발을 올려놓고 까딱까딱하는 경우도 있다.이건 잘못된 운전 습관"이라고 설명했다.
A씨는 버스 페달과 가해 차량 운전자가 몰다 사고 낸 것으로 알려진 G80 페달 사진을 올렸다.실제로 버스 브레이크 페달은 액셀 페달과 비슷하게 길쭉한 모양이고,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G80의 경우 액셀 페달이 길고 브레이크 페달은 짧은 모양이다.
그는 "버스 브레이크 페달과 G80 액셀 페달이 비슷해서 착각할 수 있다는 얘기"라며 "위급 시나 다른 생각 하다가 착각하는 경우 은근히 많다.뉴스에 안 나와서 그렇지,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터미널 내 브레이크 착각 사고 자주 일어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끔 어르신들이 운전하는 택시 타면 울렁거리지 않냐.브레이크와 액셀을 습관적으로 번갈아 가며 쓰시는 분들이다.이분들은 버스 오래 하신 분들일 거다.운전하는 습관 보면 다 나온다"고 했다.
끝으로 A씨는 "이번 사건 급발진 아니라고 본다.습관적인 오작동이라고 생각한다.택시 경력 많은 베테랑도 어르신다면 페달 착각 사고 내고,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버스 기사 오래 했어도 역주행한다"고 강조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요미우리는 "중국이 군사력을 확대하고 북한이 미사일 발사를 이어가는 가운데 자위대가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들과 협력해 억제력을 강화하는 상황이 부각됐다"고 분석했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라이턴,사진=㈜창성 배동현 창성그룹 부회장은 지난 21일 CS 컴포넌트 멕시코(이하 창성 멕시코) 공장의 준공식에 참석해 미주·유럽 전기전력 부품시장 공략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고 24일 밝혔다.